부품업체와의 공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부품업체와의 공생
기업 소개
회사명 : 도요타자동차주식회사(Toyota Motor Corporation)
설립년도 : 1937. 8. 28
대표 : 張富士夫(Fujio Cho) 대표이사 회장
渡邊捷昭(Katsuaki Watanabe) 대표이사 사장
자본금 : 3,970억엔
영업현황(2006. 3. 기준)
지분법 적용회사: 56사(국내 : 37사, 해외 : 19사)
국내 공장 : 15개 공장(해외 27개국에 52개 회사가 진출)
- 도요타시 본사 공장을 중심으로 반경 30km내에 12개 공장 위치
- 큐우슈우공장, 홋카이도공장, 토우후쿠공장
사례 요약
도요타 (TOYOTA)
글로벌 아웃소싱을 추진
협력업체와의 ‘계열관계’를 돈독하게 유지
BUT !
사례 요약
도요타 (TOYOTA)
“우수한 부품업체가 없었다면 오늘날의 도요타는 존재하지 않는다”
“2만여개의 부품을 도요타가 모두 만들 수 없기 때문에
부품업체와의 협력이 중요”
- 타가와 데쓰오(도요타 해외공보부장)-
사례 요약
혼다 (HONDA)
일본에만 무려 530여개사의 협력업체를 둠.
설계 및 개발 단계에서부터 협력업체와의 기술협력과 정보교류가
매우 자연스러움.
사례 요약
혼다 (HONDA)
“협력업체와 업무상 비밀을 공유하기 때문에 공존할 수 밖에 없다.
우리는 운명 공동체다”
-나카무라 요시아키 (혼다 마케팅 팀장)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