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닷컴 분석 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AMZON
당신은 아마존이라는 이름을 듣는 순간 무엇이 떠오르십니까?
OR
아마존 사이트 개요
CEO : Jeff Vezos
VISION : 최상의 쇼핑 경험을 선사
사업 도메인 : 팔리는 모든 것 해당
수익 모델 :
수수료 모델
신규 이익을 좇는 다각화
고객 DB의 Multi-Use
지속적인 투자확장
경영 시스템 :
경쟁 지양 협력 확대
커뮤니티 통제력 중시
들 어 가 기
성공 요인 #1
고객 맞춤형, CRM
기존의 마케팅 : 4P(Product, Price, Place, Promotion)의 거래마케팅
아마존의 마케팅 : 고객 마케팅
-고객충성도 위한 공동체(community) 구축
-기본적인 서적정보 입수
-출판사의 말, 저자의 글, 일반 독자의 평, 주요 언론에서의 서평 인용
저자와의 인터뷰, 오늘의 추천도서, 주요 범주별 추천 도서 등의
자료를 보완하여 고객에게 제공
성공 요인 #2
수익배분 프로그램
제휴사(Associates) 프로그램
- 관련이 있는 다른 웹사이트에 링크
- 아마존 사이트로의 방문을 유도
- 수입 분배
- 단순히 링크만이 아닌 심층적 연결
예를 들어, 야후(Yahoo) 등의
검색기관에서 주제를 검색하면
검색결과와 관계된 아마존의
점프버튼 제시하여 추천도서로 연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