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닷컴 분석 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AMZON
당신은 아마존이라는 이름을 듣는 순간 무엇이 떠오르십니까?
OR
아마존 사이트 개요
CEO : Jeff Vezos
VISION : 최상의 쇼핑 경험을 선사
사업 도메인 : 팔리는 모든 것 해당
수익 모델 :
수수료 모델
신규 이익을 좇는 다각화
고객 DB의 Multi-Use
지속적인 투자확장
경영 시스템 :
경쟁 지양 협력 확대
커뮤니티 통제력 중시
들 어 가 기
성공 요인 #1
고객 맞춤형, CRM
기존의 마케팅 : 4P(Product, Price, Place, Promotion)의 거래마케팅
아마존의 마케팅 : 고객 마케팅
-고객충성도 위한 공동체(community) 구축
-기본적인 서적정보 입수
-출판사의 말, 저자의 글, 일반 독자의 평, 주요 언론에서의 서평 인용
저자와의 인터뷰, 오늘의 추천도서, 주요 범주별 추천 도서 등의
자료를 보완하여 고객에게 제공
성공 요인 #2
수익배분 프로그램
제휴사(Associates) 프로그램
- 관련이 있는 다른 웹사이트에 링크
- 아마존 사이트로의 방문을 유도
- 수입 분배
- 단순히 링크만이 아닌 심층적 연결
예를 들어, 야후(Yahoo) 등의
검색기관에서 주제를 검색하면
검색결과와 관계된 아마존의
점프버튼 제시하여 추천도서로 연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삼성 mp3플레이어 옙(yepp) 마케팅전략제안
  • 전략들을 통해 yepp은 디자인 통합된 이미지를 얻을 수 있을 것이며 타겟들에게 의미 있는 노출이 늘어남으로서 그들에게 호감도를 높이고 또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킬 것이다. 또한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향후 이어지는 MP3의 재구매 시장에서도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광고와 마케팅 -yepp 마케팅 제안-목 차Ⅰ. MP3 시장 상황Ⅱ. 경쟁사 분석 Ⅲ. yepp Ⅳ. 소비자 & 타겟 선정Ⅴ. 타겟 분석 & 컨셉도출Ⅵ. 4ps 전략 Ⅶ. 맺음말

  • [경영] 삼성전자의 성공과 미래 전략
  • 분석이다. 삼성전자는 선대 회장인 이병철씨가 창업했고, 이건희 회장이 계승해서 오늘날의 세계적인 기업으로 발전시켰다. 오너십의 결점도 없지 않지만, 사운을 건 대규모 투자와 예측하기 어려운 갈림길에서 하나를 선택해야 할 때, 결단을 내릴 수 있는 것은 오너십의 강점이다. 그렇다면 삼성의 성공요인은 무엇인가? 우리는 삼성의 성공요인은 크게 2가지로 나누어 생각해 보도록 하겠다. 하나는 삼성의 혁신적인 경영전략이며, 다른 하나의 요인

  • 아마존 vs G마켓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G마켓과 아마존의 성공요인분석및 G마켓의 글로벌진출위한 전략방안연구및 나의견해 레포트
  • 아마존 홈페이지( www.amazon.com)3. 위키백과(ko.wikipedia.org)4. 한국경제(www.hankyung.com)5. LG business insight 2014. 02. 26 리포트6.http://www.riss.kr(한국교육학술정보원), 지마켓, 아마존 관련 학위 논문 CONTENTS1. 서론1-1. 기업선정배경1-2. 기업소개지마켓 기업소개아마존 기업소개2. 본론2-1. G마켓 성공요인분석- 마케팅전략 가. 스타를 이용한 마케팅나. 온오프라인 융합을 통한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SWOT분석Strength(강점)Weakness(약점)Opportunity(기회)Threat(

  • [마케팅] 미래형 마케팅
  • 분석마케팅 전략의 수립마케팅 믹스 프로그램의 수립실행 및 관리도표1. 전사적 마케팅의 5단계(1) 비전의 정의 및 새로운 목표의 설정시장에서의 현재 위상과 그동안의 경험에 근거하여 우리 기업의 비전을 새롭게 정의하는 것이 필요하다. 즉 우리 기업은 왜 존재해야 하는지, 어떤 위대한 공헌을 위해 존재하는 지에 대한 비전을 새롭게 정의하고 공유하여야 한다. 기업의 구성원들은 자신의 임무가 수익성 이상의 것을 추구하는 것이 되길 바

  • 클라우드 컴퓨팅 정책 동향, 적용 사례, 활성화 방안 분석
  • 분석 서비스(의료 기관 중심)는 2011년 7월 ‘의료기관 리포트’ 서비스 출시• 의료기관 관련 통계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이 필요한 상세 분석 정보 제공• 각 의료 기관의 최신 업데이트 정보와 다방면의 통계 자료를 기반으로 정확도 높은 환자수 및 진료비 추정 등의 분석 가능• ‘의료 기관 리포트’를 특정 SW의 설치 없이 PC 또는 모든 단말기에서 원하는 시점에 이용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구현하여 기업의 IT 자산 효율성 향상에 기여 한국클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