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시대 보석이 변하고 있다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웰빙시대
보석이 변하고있다.
주제선정 이유
각박한 경쟁사회 속에서 사람들이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면서 다양한 건강상품들이 등장하고 있다. 그러한 시기와 맞물려 얼마 전부터 부쩍 보석을 이용한 건강상품이 큰 반응을 얻고 있다. 이제 보석은 1차적 기능인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보석으로 뿐 아니라 병을 치유하고 행운과 액운을 막아주고 건강에 큰 도움을 주는 제3의 대체의학 2차적 기능으로 다시금 각광 받고 있다. 우후죽순처럼 번지고 있는 건강 보석 산업의 발달로 이제 우리는 웰빙 시대와 함께 다양한 형태로 쓰이고 있는 보석들을 쉽게 보고 느낄 수 있다. 내부를 온통 보석으로 치장한 사우나에는 사람들이 넘쳐나고 우리가 흔히 쓰는 실생활용품에도 보석들이 다양한 형태로 응용된다. 어떤 물건이든 어느 장소는 심지어는 먹는 것에까지 보석이라는 글자가 붙게 되면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러나 정작 보석을 이용한 웰빙 산업에 열광하는 사람들은 보석이 정말 효능이 있는지, 있다면 어떻게 우리건강에 도움을 주는지 잘 알지 못한다. 예를 들어 최근에 이슈가 되었던 음이온 악세서리 의 진위여부에 대한 파문 역시 소비자들이 이에 관한 정보가 부족한 데에서 생긴 부작용이라 할 수 있다. 따라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보석들과 보석을 통한 웰빙 산업의 실제에 대해 자세히 알 필요가 있다.
Contents
보석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
보석을 이용한 치료
미용에 응용되는 보석
식생활에서의 보석의 이용
보석을 이용한 웰빙 장신구의 허 와 실
건강보석 산업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
앞으로의 전망
보석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
- 색에 따른 효능
검은색 - 가장 강한 보호의 색깔
역학적, 정신적인
지지의 기능
노란색 - 대화능력에 도움
기분을 유쾌하게 해줌
공포와 불안감 경감
보석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
- 색에 따른 효능
분홍색 - 정신적, 육체적 긴장완화
매력적으로 보이게 해줌
붉은색 - 감정을 가라앉혀줌
빈혈, 출혈에 도움
상처의 치유능력
성적기능 장애 극복
보석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
- 색에 따른 효능
보라색 - 예민한 감수성을 지니게 함
마음을 차분하게 해줌
주황색 - 동기와 기회를 제공
변화를 유도하게 하는 힘
초록색 - 마음을 편안하게 해줌
지적인 능력 향상
파란색 - 창의성, 책임감 향상
보석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
웰빙 보석산업의 주역
토르말린
토르말린은 여러 가지 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매우 흥미로운 보석 중에 하나이며 스스로 에너지를 갖는 물질(우라늄광, 자철광, 토르말린)중의 하나이다. 토르말린은 수억년동안 태양으로부터 오는 유익한 에너지를 대량으로 흡수하고 있어 에너지를 반영구적으로 방출함으로 인체에 활력을 넣어주는 건강보석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The Dream Society
  • 있다. 현재 대부분의 기업들이 환경보호를 전략의 하나로 삼고 있다. 환경에 대한 관심이 마음의 평안과 영원성 시장의 일부분인 것이다. (6) 신념을 위한 시장(Market for Convictions)1) 특징- 우리는 지금 20세기의거대한 ‘신념의 시장’이 태동하는 것을 목격하고 있다. 기업들이 ‘정치적 성격’을 띄는 것이 아직은 어색하지만, 조만간 그들에게 필요한 전략의 일부가 될 것이다. 수익이 기업의유일한 목적인 시대는 막을 내렸다. 이성적인 규칙으로 진

  • [정보통신] 휴대폰 마케팅 전략 및 사례분석(상)
  • 시대에 적합한 개념이라고 할 수 있다. 쌍방향적 마케팅은 기업이 고객과의 관계를 직접 구축하고 고객과 더휴대폰 마케팅 전략 및 사례분석(상)4불어 신속, 유연, 기동성 있게 새로운 고객 욕구를 공동으로 창조, 발견하여 하고자 한다.어떤 경우 고객 스스로도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모를 경우가 많기 때문에 기업이 고객과의 일체적 신뢰 관계를 만들어 쌍방향적인 대화를 통하여 피차간에 납득할 수 있는 공통의 가치를 점진적이고 유연하게

  • [경영과의사결정] [경영과의사결정]국내 화장품기업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리포트)
  • 있다. 이를 통해 우리 선인들의 정신세계와 문화를 계승하며 녹차 음용의 생활화 구축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웰빙 부합 건강 기능성 시스템 연구아모레퍼시픽의 건강기능식품은 80년대 후반 천연 식품 소재를 정제해 건강식품으로 개발하는 것에서 시작해 현재는 새로 제정된 건강기능성식품에 관한 법규에 부합하도록 건강 유지개선 기능을 강화하고 이를 증명해 한 단계 발전한 건강기능성식품 개발에 힘을 쏟고 있다. 2000년대 초 방판 경로의 브랜

  • 르카프 마케팅전략
  • Ⅰ. 사례선정동기르까프고령화 사회와 웰빙 열풍이 불게 되면서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점차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국내의 스포츠 시장의 규모는 점차 커지고 있다. 하지만 국내 스포츠 브랜드 시장은 대다수의 거대 외국기업이 점유하고 있는 실정이다. 그와 더불어 국내외 경제상황이 좀처럼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 가운데 스포츠 브랜드업계에서는 불황기를 극복하기 위해 공격적인 사업계획들을 수립하여 기존의 소

  •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노년기
  • 있다. 우리나라의 평균수명을 살펴보면 1960년 우리나라 국민의 평균수명은 52.4세였는데, 1995년에는 73.5세로 되었다. 이를 보면 과거 35년 동안 평균 수명이 21년 이상 증가되었다. 우리나라 국민의 평균수명은 앞으로 2030년에는 79세로 연장되어 80년 시대에 들어갈 전망이다. (단위 : %)자료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