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대행사 레볼루션 커뮤니케이션즈 서비스 운영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서비스 운영관리
광고 대행사 레볼루션 커뮤니케이션즈
What is
Revolution?
“변화는 혁명가의 최고인격이다”
Change
Revolution is
레볼루션 커뮤니케이션은
21 세기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흐름을 따라가는 것에 머무는 것이 아닌, 새로운 발상의 커뮤니케이션으로 22세기를 새롭게 주도하는 marketing 과 creativity의 혁명적인 역사를 시작합니다. 진화(evolution)를 넘어선 혁명(Revolution)적 커뮤니케이션으로, 레볼루션 커뮤니케이션은 광고주(클라이언트)를 만족시키고, 타겟과 브렌드의 커뮤니케이션(소통) 접점을 강화합니다.
“ 우리의 혁명적인 아이디어가 귀사의 놀랄만한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혁명적인 생각,
마음가짐, 그리고 행동을 통해서 임하는 혁명적인
커뮤니케이션”
Revolution, Not Evolution
“Our Revolution Ideas, Your Remarkable Results”
“Think Revolution, Mind Revolution, and Act Revolution”
온라인
(DA,SA,DM)
웹사이트
구축
제휴
게임
음악 제작
New Media
IPTV
옥외
광고
바이럴
Application
개발
CATV/극장
광고
모바일
광고
동영상
컨텐츠
제작
무가지
광고
Big Idea from IMC
Revolution Communications
는 타겟과 브렌드 커뮤니케이션의
접점 강화를 위해, 타겟과 시장
트렌드를 반영하고 이를 다양한
미디어에 적용한
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지향합니다.
IMC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Online
Offline
개방, 공유, 참여의 시대,
Revolution Communications는 Enterprise 2.0을 지향합니다.
전 멤버가 장벽파괴자, 연결자, 안내자로서 고객과 시대의 needs에 걸맞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Solution을 제공합니다.
Flexible & Reasonable
임직원
고객
마케터
Enterprise 1.0
Enterprise 2.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