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대행사 레볼루션 커뮤니케이션즈 서비스 운영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서비스 운영관리
광고 대행사 레볼루션 커뮤니케이션즈
What is
Revolution?
“변화는 혁명가의 최고인격이다”
Change
Revolution is
레볼루션 커뮤니케이션은
21 세기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흐름을 따라가는 것에 머무는 것이 아닌, 새로운 발상의 커뮤니케이션으로 22세기를 새롭게 주도하는 marketing 과 creativity의 혁명적인 역사를 시작합니다. 진화(evolution)를 넘어선 혁명(Revolution)적 커뮤니케이션으로, 레볼루션 커뮤니케이션은 광고주(클라이언트)를 만족시키고, 타겟과 브렌드의 커뮤니케이션(소통) 접점을 강화합니다.
“ 우리의 혁명적인 아이디어가 귀사의 놀랄만한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혁명적인 생각,
마음가짐, 그리고 행동을 통해서 임하는 혁명적인
커뮤니케이션”
Revolution, Not Evolution
“Our Revolution Ideas, Your Remarkable Results”
“Think Revolution, Mind Revolution, and Act Revolution”
온라인
(DA,SA,DM)
웹사이트
구축
제휴
게임
음악 제작
New Media
IPTV
옥외
광고
바이럴
Application
개발
CATV/극장
광고
모바일
광고
동영상
컨텐츠
제작
무가지
광고
Big Idea from IMC
Revolution Communications
는 타겟과 브렌드 커뮤니케이션의
접점 강화를 위해, 타겟과 시장
트렌드를 반영하고 이를 다양한
미디어에 적용한
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지향합니다.
IMC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Online
Offline
개방, 공유, 참여의 시대,
Revolution Communications는 Enterprise 2.0을 지향합니다.
전 멤버가 장벽파괴자, 연결자, 안내자로서 고객과 시대의 needs에 걸맞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Solution을 제공합니다.
Flexible & Reasonable
임직원
고객
마케터
Enterprise 1.0
Enterprise 2.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학] 2장 광고산업
  • 광고비 규모도 감소하였다. 그 후 외환위기의 극복에 따른 경제침체 극복, 그리고 2002 한일 월드컵이라는 대형 국가적 이벤트의 영향으로 광고계는 다시 활기를 되찾았다. 이러한 양적인 성장과 더불어 80년대 후반부터는 광고산업의 구조 또한 대내외적으로 크게 변화해 왔다. 외적인 중요한 변화는 1989년부터 광고시장이 개방되기 시작하여 1991년에는 전면 개방됨에 따라서 해외 광고대행사들이 우리나라 광고대행사와 합작하거나, 자본참여를 통한

  • [자기소개서]자기소개서의 모든 것
  • 광고AE 31.샘플 합격자기소개서 - 일반관리 32.샘플 합격자기소개서 - KPR 어소시에이츠33.샘플 합격자기소개서-P&G34.샘플 합격자기소개서 - 인컴브로더35.샘플 합격자기소개서 - 씨티은행36.샘플 합격자기소개서 -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자기소개서 작성방법 간결한 문장으로 쓴다.문장에 군더더기가 없도록 해야 한다. 저는, 나는 등의 자신을 지칭하는 말과, 앞에서 언급했던 부분을 반복하는 불필요한 말들만 빼도 훨씬 간결한 문장이

  • [경영] SK 커뮤니케이션즈의 위기와 극복 방안
  • 또한 인터페이스에 변화를 주는 것은 일반 개인이 사용하는 홈페이지나 블로그의 레이아웃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토탈서비스를 제공하는 한 ‘포털사이트’의 인터페이스를 바꾸는 것이기 때문에 비용이 많이 들 것이라 예상한다. 개인 홈페이지의 인터페이스를 변경하는 비용은 홈페이지 제작 대행사의 자료를 살펴본 바, 2~15만원 선으로 측정되어 있었다. 하지만, 대형 포털사이트의 인터페이스 변경 비용은 그 수준이 어느 정도인지 알 수 없었다.

  • [시장조사] [시장조사론]국내 광고산업 분석 및 향후전망(A+리포트)
  • 광고비 규모를 분석해 봤을 때 광고비는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각 매체별 광고비는 4대 매체 광고비가 점점 감소하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케이블TV와 온라인광고가 급격한 증가를 보였으며 위성DMB와 지상파DMB가 가시화되고, IPTV(Internet Protocol Television) 등 뉴미디어에 대한 광고비가 점점 증가하고 있다. 다음으로 각 업종별 광고비 규모인데 그 동안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던 컴퓨터/통신 업종은 3G 통신 서비스 유치와 관련 단말기 상품

  • [글로벌 미디어] 광고 대행사 제일기획 세계 시장 성공전략
  • 광고대행사와 해외 다국적 광고대행사의 경쟁으로 인해 이미 포화된 국내 광고시장은 더 이상 국내 광고대행사에게 많은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없었고, 국내 광고 시장에 진출했던 해외 다국적 광고대행사처럼 국내 기업도 해외 시장을 개척을 추진하였다. 해외에 현지법인 설립 및 지사 설립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였고 계열사의 해외 광고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며, 전문가들의 장단기 해외 교육을 확대하며 선진광고기법의 습득과 광고의 질 향상을 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