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RA의 경영혁신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KOTRA의 경영 혁신 성공 사례
- * -
목 차
KOTRA 소개
과거의 KOTRA
KOTRA의 경영혁신
혁신 성공요인과 해결과제
2. 과거 조직
3. 경영 혁신
4. Lewin 변화모델 연구
1. 서론
5.결론
KOTRA 소개
기관명
한글명칭 : 대한무역투자 진흥공사
영어명칭 : KOTRA (Korea Trade and investment promotion Agency)
설립일자
1962. 6. 21
설립목적
무역진흥과 국내외 기업간의 투자 및 산업·기술협력의 지원을
통해 국민경제 발전에 이바지
주요활동
무역거래알선사업, 해외시장 정보수집 및 제공사업, 투자진흥사업
2. 과거 조직
3. 경영 혁신
4. Lewin 변화모델 연구
1. 서론
5.결론
KOTRA 소개
연혁
1962 [대한무역진흥공사(KOTRA) ] 창립
- 본사 4부 1실, 해외 4개 무역관
1976 “수출 100억불 시대”에 부응한 조직개편
- 본사 8부 2실, 해외 73개 무역관
1995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로 명칭 변경
- 투자 산업기술협력 지원기능 추가
1997 투자진흥본부 신설
1998 투자진흥본부를 외국인투자지원센터로 확대개편
2000 팀제 전면 도입
2001 조직 개편 (팀제 보완 및 해외전진배치)
2002 해외지역본부제 도입 - 8개 지역본부
2003 KOTRA 아카데미 신설
2003 지방사업본부 신설
2004 조직개편 (혁신패러다임 구축 및 증원인력 배치)
- * -
목 차
KOTRA 소개
과거의 KOTRA
KOTRA의 경영혁신
혁신 성공요인과 해결과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