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
미야자키 하야오
미야자키의 생애
1941년 1월 5일 일본 동경에서 출생하여 1978년 TV판 만화영화 <미래소년코난>으로 정식 데뷔
첫 번째 작품 <알프스의 소녀 하이디>의 제작에 참여하고 이후 TV애니메이션 <미래소년 코난>으로 연출자로서 데뷔
월간지에 만화 <바람 계곡의
나우시카> 연재를 시작하여
이를 만화영화화한 것이 크게 성공한 것
을 기반으로 다카하타 이사오와 함께 ‘스
튜디오 지브리’를 설립
여러 편의 작품을 제작하고 흥행에 성공
했으며 이후 미야자키는 ‘애니메이션의
신’으로 등극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화제감상문]`지브리 애니메이션 영화제`를 보고
- 영화로생각하기1공통)1장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제기되는 현대자본주의의문제와 12장노예12년 제기되는 초기자본주의문제를 각각A4지 05매 합1매로 요약서술하시오0K
- 영화로생각하기1공통 교재와 강의 1 7장을 공부한 후 이중 자유롭게 두 작품을 골라 1장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 6장 귀신이 온다 감상합니다00
- (영화로 생각하기 1학년) 교재와 강의 1 7장을 공부한 후, 이중 자유롭게 두 작품을 골라 감상합니다. 각각의 작품에 대해 줄거리요약(A4지 0.5쪽), 본인의 감상과 해석(A4지 0.5쪽)으로 과제물을 작성합니다.
-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