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RTD 커피시장의 구매 속성을 파악하여 새로운 브랜드 커피 론칭을 목표로 경영통계 원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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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기존 R.T.D 커피 시장의 구매 속성을 파악하여 새로운 브랜드 커피 런칭을 목표로
Contents
연구의 목적
연구의 과정
연구사례
가설검증
Introduction
3. Literature
조사대상 선정
분석 방법
result
discussion
2. Research methods
4. Result and discussion
1.Introduction
Introduction
연구의 모형
제품구매
- 커피선택속성
- 브랜드이미지
- 구매습관
제품 구매 집단
High & Low 구매집단
남 & 여
Introduction
연구의 목적
가설 5. 남녀간 중요하게 생각하는 커피 선택 속성이 다를 것이다.
가설 4. 커피 구매 정도 집단간 구매습관의 차이가 있을 것이다.
가설 3. 커피 구매 정도에 따라 선호하는 용기가 다를 것이다.
가설 1. 커피 구매 정도(大,小)에 따라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커피 선택 속성이 다를 것이다.
가설 2. 커피 구매 정도에 따라서 선호하는 브랜드 이미지가 다를 것이다.
Introduction
연구의 과정
RTD커피에 대한
가설 설정
자료 수집과 분석
결론 도출과
의미분석 및 적용
2. Research methods
Research methods
조사대상 선정
가설 설정 또한 답변의 이질성을 보완 하기 위하여
특정 비율치가 높게 분포된 가설만을 설정
조사 대상은 시간 지리적 관계상 부득이하게 수업을 듣는 여러분을 대상으로 선정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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