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RTD 커피시장의 구매 속성을 파악하여 새로운 브랜드 커피 론칭을 목표로 경영통계 원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기존 R.T.D 커피 시장의 구매 속성을 파악하여 새로운 브랜드 커피 런칭을 목표로
Contents
연구의 목적
연구의 과정
연구사례
가설검증
Introduction
3. Literature
조사대상 선정
분석 방법
result
discussion
2. Research methods
4. Result and discussion
1.Introduction
Introduction
연구의 모형
제품구매
- 커피선택속성
- 브랜드이미지
- 구매습관
제품 구매 집단
High & Low 구매집단
남 & 여
Introduction
연구의 목적
가설 5. 남녀간 중요하게 생각하는 커피 선택 속성이 다를 것이다.
가설 4. 커피 구매 정도 집단간 구매습관의 차이가 있을 것이다.
가설 3. 커피 구매 정도에 따라 선호하는 용기가 다를 것이다.
가설 1. 커피 구매 정도(大,小)에 따라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커피 선택 속성이 다를 것이다.
가설 2. 커피 구매 정도에 따라서 선호하는 브랜드 이미지가 다를 것이다.
Introduction
연구의 과정
RTD커피에 대한
가설 설정
자료 수집과 분석
결론 도출과
의미분석 및 적용
2. Research methods
Research methods
조사대상 선정
가설 설정 또한 답변의 이질성을 보완 하기 위하여
특정 비율치가 높게 분포된 가설만을 설정
조사 대상은 시간 지리적 관계상 부득이하게 수업을 듣는 여러분을 대상으로 선정 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