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과 정치마케팅 경부대운하 공약에 대한 설문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지난 수요일 “손석희의 100분토론” 시간에 있었던 이명박 대선 후보의 경부 대운하 건설 공약에 대한 토론을 본 결과 패널들의 격론을 통해 매우 상반된 입장과 여러 쟁점이 교차되는 것을 확인했다. 현재 가장 유력한 대통령 당선 후보로 꼽히고 있는 이명박 후보의 경부 대운하 건설 공약은 그의 대선 행보에 있어서 태풍의 눈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
그래서 경부대운하 건설 공약에 대한 일반 대학생들의 의견을 조사하고자 한다.
대상
본 조사는 경부 대운하 건설 공약의 실현 가능성과 그 영향에 대한 남녀 20대 대학생들의 인식을 조사하고자 한다.
가설
대학생들이 이명박 후보에 대해 두터운 지지를 보내고 있으며 과거 청계천 사업의 성공을 경험한 것을 감안하여 경부대운하 건설에 대해 다소 긍정적 성향을 보일 것이라고 가정한다.
표본 선정
남, 여 대학생 1000여명을 단순 무작위로 표본 추출하여 실시한다.
주요 설문 내용
주제에 대해 알고 있는지에 대한 접근문 1~3
이명박 후보에 대한 일반적 인식 조사 4~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