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문화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기업을 평가하는 다른 구체적인 요소들에 의한 평가는 여기에서는 접어두고 기업의 문화 마케팅이 기업의 이익과 문화의 발전이라는 두 가지 측면이 모두 잘 이루어지고 있는 기업을 찾아보았다.
쌈지의 홈페이지
- 쌈지의 다양한 문화 브랜드
1)쌈지(SSAMZIE 쌈지를 대표하는 토탈잡화브랜드)
2)고맙습니다(쓰레기와 헌 옷에 쌈지디자인을 담은 리싸이클브랜드)
3)쌤(SSAM 빈티지 스타일의 토탈잡화블내드)
4)딸기(DALKI 팬시·문구·캐릭터 잡화브랜드)
5)아이삭(ISSAC 영캐릭터 잡화브랜드) 6)진리(GJILI 디자인과 완성도, 가격경쟁력을 갖춘 합리적 브랜드)
7)마틴싯봉(Ms by Martine SITBON 프랑스를 대표하는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브랜드 마틴싯봉의 문디자인감성을 재해석한 라인)
8)숨(SUUM 일상에서 쉽게 사용 가능한 리빙아이템)이 있다.
- 문화예술사업
1)인사동 쌈지길(인사동이 작은 골목들을 나선형으로 이은 공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전략론] 체험마케팅 사례 분석
  • 마케팅 전략에 활용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경험을 체계화할 수 있는 대표적인 방법 중에 하나가 체득하는 방법에 따라 경험을 분류하는 것이다. 즉, 오감을 이용한 감각적 경험, 이성적 생각을 통한 사고적 경험, 애정이나 감성의 느낌을 통한 감정적 경험, 직접적 행동을 통한 경험, 마지막으로 타인이나 문화와의 관계를 통해서 얻는 경험으로 나눠볼 수 있다. 경험취득 경로를 기준으로 한 경험 분류의 가장 큰 장점은, 이 경로에 맞게 경험을 활성화

  • 화장하는 남자들이 왜 늘고 있으며 그들에 대한 우리의 올바른 시선
  • 생각을 하게끔 만든다.여기서 우리가 간과하지 말아야 할 것은 방송매체에서는 화합과 조화로운 국가의 발전 및 여론형성에 이바지해야 할 것이며 갈등을 조장해서는 안 되는 공적인 책임이 있기에 이러한 부정적 인식을 바탕으로 깔고 프로그램 내용을 조성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앞서 말한 다양한 면에서 볼 때 남성화장은 자연스러운 사회 변화의 흐름이며, 시대의 요구 중의 하나이다. 이제 우리는 남성화장을 부자연스럽고 옳지 못 한 것 이라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생각을 몇십배이상 앞서나가고 있다. 이런 시대에서 아직 멀었다라는 안이한생각보다는 미래를 내다보고 먼저 발을 내딛는 공격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따라서 인터넷을 이용한 사업은 다소 부담이 있지만 선점하는 사람에게 더 많은 이익을 갖게 해줄 것이다. 그에 앞서 영어를 자연스럽게 구사하는 것도 중요하기에 이러한 영어와 인터넷을 함께 취급할 수 있는 교육기관이 생긴다면 충분히 유망하다고 보인다.▲위로6. 스포츠 마케팅 6. 스포츠 마

  • [학사] 한국 음식문화 발전사에 관한 이해와 세계화방안
  • 문화의 이중적인 성향을 나타내게 되었다.Ⅳ. 한국음식문화의 세계화작년 프랑스 미식 문화의 대명사인 미슐랭 가이드에 최초로 한국 음식점이 등장했다고 해서 화제가 된 적이 있다. 한국 식당은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됐지만 미슐랭에 오른 것 자체만으로도 의미를 부여했다. 그 기분으로 2002년 월드컵을 계기로 한국음식을 널리 알리자는 적극적인 신문기사들을 얼핏 본 기억이 난다. 하지만 월드컵이 몇 개월 지난 지금 다시 생각해 보건데

  • [브랜드관리] 대장금의 성공요인을 브랜드관리 측면 분석
  • 생각해 볼 수 있다. 5. 신제품 성공 가능성(브랜드 확장)위의 대장금 브랜드의 자산 레버리지 창출에서 살펴본 것과 같이, 대장금의 드라마 스토리나 드라마의 여러 소재들을 이용한 신제품은 물론, 대장금 상표를 라이센싱한 여러 사업영역의 신제품들이 높은 판매실적을 올리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것을 보면, 대장금이라는 브랜드를 통한 사업 확장의 성공 가능성은 높다고 할 수 있겠다.6. 마케팅 Communication 효율성(IMC)1) 온라인 커뮤니티(MBC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