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문화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기업을 평가하는 다른 구체적인 요소들에 의한 평가는 여기에서는 접어두고 기업의 문화 마케팅이 기업의 이익과 문화의 발전이라는 두 가지 측면이 모두 잘 이루어지고 있는 기업을 찾아보았다.
쌈지의 홈페이지
- 쌈지의 다양한 문화 브랜드
1)쌈지(SSAMZIE 쌈지를 대표하는 토탈잡화브랜드)
2)고맙습니다(쓰레기와 헌 옷에 쌈지디자인을 담은 리싸이클브랜드)
3)쌤(SSAM 빈티지 스타일의 토탈잡화블내드)
4)딸기(DALKI 팬시·문구·캐릭터 잡화브랜드)
5)아이삭(ISSAC 영캐릭터 잡화브랜드) 6)진리(GJILI 디자인과 완성도, 가격경쟁력을 갖춘 합리적 브랜드)
7)마틴싯봉(Ms by Martine SITBON 프랑스를 대표하는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브랜드 마틴싯봉의 문디자인감성을 재해석한 라인)
8)숨(SUUM 일상에서 쉽게 사용 가능한 리빙아이템)이 있다.
- 문화예술사업
1)인사동 쌈지길(인사동이 작은 골목들을 나선형으로 이은 공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