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의 방법 크게 생각할수록 크게 이룬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①훌륭하고 긍정적인 것들을 의미 ☞개인적인 번영으로는 좋은 집이나 여행, 재정적 안정 등을 들 수 있고 직장과 사회생활 속에서 존경받는 대상이 되는 것을 뜻한다.
②자유를 의미 ☞근심이나 걱정, 두려움, 좌절, 실패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고 그것은 자존심, 지 속적인 행복 및 만족의 발견, 자신에게 의존하는 사람들을 위한 더 많은 서비스 를 뜻한다.
③승리를 의미 ☞그 누구도 평범하고 지루한 삶을 원치 않으며 누구나 성공을 원한다. 성공, 즉 성취는 삶의 목적이라 할 수 있다.
○성공의 지혜
성서의 한 구절에 “믿음으로 산을 옮길 수 있다”라는 말이 있다. 이 말에서 성공의 지혜를 발견할 수 있다. 그러나 성서에서 말하는 것처럼 자신이 산을 옮길 수 있다는 것을 진심으로 믿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다.
물론, 혹자는 이렇게 말 할 수도 있다. “단순히 산이 저쪽으로 옮겨갈 것이다. 라는 믿음을 갖는다고 하여 산이 움직일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터무니없는 짓이다. 그건 불가능한 일이다.”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들은 ‘믿음’ 과 ‘소망’ 을 혼동하고 있는 것이다.
즉, 이 말은 단순하게 소망하는 것으로는 산을 움직일 수 없다는 말이다. 하지만 진정으로 믿음이 있다면 산을 옮길 수 있다. 자신이 성공할 수 있다고 믿으면 성공할 수 있는 것이다.
○신념의 힘
믿음, 즉‘나는 할 수 있다’는 긍정적인 마음자세는 목표를 성취하는데 필요한 힘, 기술, 에너지를 생산해 낸다. 다시 말해 ‘나는 할 수 있다(성공)’고 믿으면 ‘어떻게 해내느냐(성공의 방법)는 자연히 개발되는 것이다.
사람들은 누구나 자신이 정상의 자리에서 있는 모습을 상상하고 성공을 누릴 수 있기를 “소망”한다. 하지만 그들 중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성공에 대한 강한 믿음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렇기 때문에 성공하지 못하고 최고가 될 수 없는 것이다. 그들은 자신들이 정상에 올라가지 못할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올라갈 생각을 하지 않는다. 항상 평범하게 살게 되는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심화과정] 삼성 vs LG 그들의 전쟁은 계속된다를 읽고나서
  • 언제나 성공을 담보할 수 있는 요건은 없다. 환경에 대응하여 끊임없이 변신하려는 노력만이 현재의 성공을 이어갈 수 있는 해법이 될 것이다. 굳이 삼성과 엘지라는 타이틀을 붙였지만, 기업의 흥망성쇠는 그 본질이 같다 할 것이다. 굳이 경영관련을 공부하지 않는다 할지라도 오늘날을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두기업에 관한 내용을 통해, 기업경영의 여러묘를 알수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는 일이 나쁘지는 않을것이라는 생각이다.

  • [사회과학개론] 생각이 차이를 만든다를 읽고 - 통찰력과 성공의 패러다임
  • 생각이 차이를 만든다를 읽고나서 여러 가지 생각을 정리해 글을 작성해 보았다. 한치 앞을 모르는 미래에서 통찰력과 미래에 대한 안목은 그 어떤 능력보다 중요한 생존 수단이 아닌가 한다. 시대에 순응하고 도전하는 일련의 반복된 과정을 겪으면서 우리는 성장하며 살아가는 인생을 영위하는 것 아니겠는가! 이때 통찰력이 있다면 그 과정의 결말이 좀더 좋을 것임은 당연하다. 복잡하고 바쁜 삶속에서 소모되어 가는 자신을 느낀다면 이 책의 일독

  • [마케팅전략] 한스킨(Hanskin) BB크림 성공 사례 분석
  • 생각대로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되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포지셔닝도 한스킨에서 결정한대로 소비자들이 생각하고 있었고, 제품에서 기대하는 핵심 효용이나 가격도 한스킨이 생각하는 것과 크게 벗어나지 않았다. 이러한 한스킨의 전략과 소비자에 대한 이해가 있었기 때문에 비비크림이 크게 성공할 수 있었다라고 생각한다.2) 설문지 원문 첨부안녕하십니까? 저희들은 한양대학교 경영학부 학생입니다. 이번 화장품의 마케팅 전략을 연구 제시하기

  • [국제경영론] SONY 소니 기업분석
  • 생각한다. IT 및 인터넷의 급속한 보급으로 산업계 전체가 커다란 변혁의 시대를 맞이하고 있다. 한 기업체가 그 기업을 운영함에 있어서 지금까지의 역사나 전통, 그리고 규모 같은 문제는 이제 별 의미가 없다. 중요한 것은 IT 및 인터넷 시대를 맞이하여 어떤 비즈니스 모델, 사업 전략을 가지고 기업을 운영해 나가느냐는 점이다. 현재의 기업 경영 내부, 즉 현재 기업을 어떻게 운영하고 있느냐 하는데에 지금까지의 역사나 노하우 등이 모두 포함되어

  • [디자인마케팅] 비비안 웨스트우드
  • 동안 입어보라고 충고한다. 진짜 명품은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그러면서도 실증나지 않고 평생 함께 할 수 있는 것이라는 의미다. 명품에 대한 이러한 그의 자부심은 1990년과 이듬해 연속으로 올해의 영국 디자이너로 뽑히는 영광까지 안겨줬다. 비비안웨스트우드에게 배울점은 자신감과 도전정신을 가지고하면 성공할수있다는 점을 배울수있다모든지 자신감과 도전정신 내가 최고라고 생각하고 열심히하는게 성공의 비결이라고 생각한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