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의 마케팅과 홍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목표 : SNS를 활용하여 홍보와 마케팅을 하는 것에 대한 장점과 단점 효과 등을 알아보고 페이스 북을 이용하여 중부대학교 배드민턴 동아리를 홍보하여 중부대학교 학생들과 다른 대학생들이 배드민턴의 관심을 가지게 하자는 게 저희의 목표였습니다.
- 내용 : 일단 배드민턴 동아리를 홍보하기 위해서 페이스 북에 페이지를 개설하고 그 페이지에 배드민턴 동아리 활동사진을 게시하여 사람들이 그것을 보도록 유도하고 관심을 가지게 했습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예상한 결과는 평소에 배드민턴에 관심이 있는 많은 중부대학생들과 사람들이 배드민턴 페이지‘좋아요’를 누르고 활동사진을 게시함으로써 배드민턴에 관심이 없던 사람들도 배드민턴에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 결론 : 많은 사람들이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를 통해서 페이지를 홍보함으로써 페이지에 관심을 많이 가질 것이라고 예상했던 결과와는 달리 친한 친구들만이 ‘좋아요’를 눌렀고, 아무리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SNS를 이용한다고 해서 홍보가 쉬운 게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목차
Ⅰ. 서론
- 과제의 목표
- 과제의 필요성
Ⅱ . 본론
- 배드민턴 소개
- 기존 사례
- 과제 수행 내용
- 결과 분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쥬비스 JUVIS 기업 핵심역량분석과 쥬비스 경영,마케팅전략 분석및 쥬비스 현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언
  • 쥬비스기업전략연구-목차-1. 쥬비스 JUVIS 기업소개(1) 기업개요(2) CI분석2. 쥬비스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특징3. 쥬비스 기업 핵심역량분석4. 경쟁사분석5. 쥬비스 경영전략 분석(1) 서비스전략(2) 인적자원관리 전략 (인사관리)(3) 사회공헌활동 (CSR전략)6. 쥬비스 마케팅전략 (1) SNS마케팅(2) 홍보 PR전략(3) 인적판매전략(4) 광고전략(5) 문화마케팅7. 쥬비스의 현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언(1) 현 문제점 (2) 개선방안 제언1. 쥬비스 JUVIS 기업소개(1)

  • 제주삼다수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 해외진출 전략제시
  • 제주삼다수-기업분석-SWOT분석-마케팅전략-미래전략제언INDEX1. 제주삼다수 소개2. 우리나라 생수 시장분석3. 제주삼다수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 (4) Threat4. 경쟁사분석(1) 농심 백산수(2) 롯데 아이시스5.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1) 이미지마케팅(2) SNS마케팅(3) 스포츠마케팅(4) 광고 및 홍보 마케팅(5)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6. 향후전략제시 (해외진출전략)1. 제주삼다수 소개제주특별자치도 개발공사가

  • 대한항공 기업환경분석과 SWOT분석및 대한항공 마케팅활동,전략분석및 대한항공 향후비전분석
  • 대한항공기업소개SWOT분석마케팅 사례향후비전1. 대한항공 기업소개(1) 대한항공 개요(2) 기업슬로건2. 대한항공 조직문화3. 대한항공 기업환경 분석4. 항공산업 분석5. 대한항공 vs 아시아나항공 비교분석6. 대한항공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 (4) Threat7. 대한항공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1) SNS 마케팅(2) 유스 마케팅(3) 실버타겟 마케팅(4) 문화마케팅(5) 해외노선 홍보마케팅- 중국여행 마케팅- 동유럽여행 마케팅- 일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마케팅,경영전략SWOT분석 미래전략수립INDEX1. 무신사 기업소개2. 무신사 상황분석(1) 기업상황분석(2) 경쟁상황분석3. 최근 소비트렌드 분석4. 무신사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무신사 경영전략 사례(1) 무신사 스탠다드 (무탠다드)의 런칭과 홍보전략(2) 사업확장전략(3) 차별화전략(4) 다각화전략(5) 가격전략6. 무신사 마케팅전략 사례(1) SNS마케팅(2) 이벤트전략(3) CSR마케팅 (사회공헌활동)(4) MZ세대 타겟 마케팅1) 유튜

  • 바이럴마케팅 개념과 활성화된 이유및 바이럴마케팅 장단점과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느낀점 -바이럴마케팅 연구
  • 마케팅 개념2. 최근 바이럴마케팅이 활성화된 이유3. 소셜 미디어와 SNS를 활용한 바이럴마케팅 전략4. 바이럴마케팅의 파급효과5. 바이럴마케팅의 장단점(1) 장점(2) 단점6. 바이럴마케팅 성공사례(1) 제네시스(2) LG하우시스(3) 코카콜라(4) BMW코리아7. 실패사례- 스베누 실패사례8. 결론 및 느낀점1. 바이럴마케팅 개념바이럴마케팅이란 누리꾼이 이메일이나 다른 전파 가능한 매체를 통해 자발적으로 어떤 기업이나 기업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