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의 마케팅과 홍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 목표 : SNS를 활용하여 홍보와 마케팅을 하는 것에 대한 장점과 단점 효과 등을 알아보고 페이스 북을 이용하여 중부대학교 배드민턴 동아리를 홍보하여 중부대학교 학생들과 다른 대학생들이 배드민턴의 관심을 가지게 하자는 게 저희의 목표였습니다.
- 내용 : 일단 배드민턴 동아리를 홍보하기 위해서 페이스 북에 페이지를 개설하고 그 페이지에 배드민턴 동아리 활동사진을 게시하여 사람들이 그것을 보도록 유도하고 관심을 가지게 했습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예상한 결과는 평소에 배드민턴에 관심이 있는 많은 중부대학생들과 사람들이 배드민턴 페이지‘좋아요’를 누르고 활동사진을 게시함으로써 배드민턴에 관심이 없던 사람들도 배드민턴에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 결론 : 많은 사람들이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를 통해서 페이지를 홍보함으로써 페이지에 관심을 많이 가질 것이라고 예상했던 결과와는 달리 친한 친구들만이 ‘좋아요’를 눌렀고, 아무리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SNS를 이용한다고 해서 홍보가 쉬운 게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목차
Ⅰ. 서론
- 과제의 목표
- 과제의 필요성
Ⅱ . 본론
- 배드민턴 소개
- 기존 사례
- 과제 수행 내용
- 결과 분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