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믹스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윗니용과 아랫니용으로 구분되어 1일2회, 최소 30분 이상 2주간 사용하는 제품이다.
CLAREN NIGHT-FRESH BREEZE
48,000원(인터넷쇼핑몰)~45000원(홈플러스)
하루 한번 1시간 동안 14일간 사용하는 제품으로 기존 클라렌(1일 2회사용)보다 사용이 편리하다.
세계적인 Masking기술(향 분해 방지 코팅기술)로 붙이고 있는 동안 은은한 향이 나며,<클라렌 레귤러>에 비해서 Strip의 폭이 넓어 치아 뒷면까지 감싸주어 고정력과 미백력이 더욱 뛰어난 제품이다.
CLAREN GIRL
20,000원(인터넷쇼핑몰)~19,500(이마트)
기존 14일용 대비 1/2기간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윗니14개,아랫니 14개)상대적으로 착색이 덜 진행된 학생, 일반인이 사용하면 화이트닝 효과가 2배임을 강조하는 저렴한 가격으로 설계된 제품이다.
CLAREN-WHITE ACTIVE(TOOTHPASTE)
20,000원(4개입)
100g 단일규격으로 가격은 5500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