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상품 기획 실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9 / 2015.05.29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50대인, 서울 거주
종교인(크리스챤)
50대인 교회를 다니는 남,여
서울 거주자
신도수 최소 만명 이상을 보유한 교회,성당에 다니는 사람
Cruise
Target
성직자, 또는 각자의 직업을 따로 가지고 있으면서 교회,성당에서 한가지 직책을 맡고 있음.
유통
인터넷
1. 유명 검색엔진 사이트 배너(Naver,Google,Yahoo),
대한기독교협회 사이트 공지,
대한기독교 교육협회 사이트 공지http://www.kccedu.kr/ ,
한국순교자천주교협회 http://www.koreancatholic.us/,
한국 천주교 주교회의 http://www.cbck.or.kr/ 협조문 또는 공지 띄우기. 배너달기
회원들에게 메일이나 MMS 발송.
효율적인 DM발송(우편)
2. 기독교 관련 백화점 온/오프라인 백화점을 찾아가 협조를 구하고 백화점 맴버쉽 회원들에게 정보를 알리는 방법.
오마이지저스 기독교 백화점
http://www.omyjesus.com
진흥천사닷컴 기독교백화점
http://www.jh1004.com
기독교백화점 2050동방박사
http://www.dbbs.co.kr
바이블샵 등
2
집사,권사, 신부, 목사 또는 각자의 직업을 따로 가지고 있으면서
교회에서 한가지 직책을 맡고있음
3
4
6
9
10
12
14
15
16
17
18
19
2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크루즈상품기획실무 - 타겟 장로, 집사님
  • 크루즈 상품 기획Targeting* 목 차 * Model SamplingThemeProductPlacePromotionTargetingTARGETINGTarget- 전국 자립형 교회 목사님 원료교인 장로 집사님- 45 ~ 60대 남.녀TargetingModel SamplingTarget 선정ThemeProductPlacePromotionTargetingTARGETINGTargetingModel SamplingTarget 선정ThemeProductPlacePromotionTargetingTARGETINGTarget 분석Targeting경제적 여유가용시간여행목적타켓인원적정 상품 기획성지 순례 , 선교 활동의 상품가능 M

  • 크루즈상품기획실무 타겟 기업에 종사하는 3,40대
  • 크루즈 상품기획 실무Contents유통촉진TargetTarget 선정이유Cruise와의 관계접촉 방법SamplingCruiseCruise 선택 Cruise 선정조건Cruise 테마Cruise 투어투어 지역투어 기간투어 비용투어 일정(기항지 선택 관광)개인&기업두 가지 시장에크루즈에 대한 홍보와 인지도상승기업에 종사하는 30~40대 기업 종사자종사자를 거느리고 있는 기업 자체TargetTarget 선정이유과거 현금, 주식을 주던 인센티브에서 여행을 보내주는 인센티브로의

  • 크루즈상품기획실무 - 타겟 골프에 관심있는 사람
  • 크루즈 상품 기획 실무*- Con tentsⅠ. 목표시장 설정 Ⅱ. Target 설정 이유-경제적 여유 Ⅲ. 표본 모델링 -접근성의 이유(접근방법)Ⅳ. 테마목표 시장 설정골프에 관심 있는 사람중수도권을 중심(서울.경기)에 위치한 골프장 회원권을 기준으로, 회원권 소지자 중 경제적 시간적 여유가 있는 은퇴자 & 직장인.리조트+숙박+이동+관광 target 선정의 접근방법,추구점Target층의 지불능력 여부 불필요한 비용 발생 개연성 최소화 회원권,인터넷이익

  • 크루즈상품기획실무 \`유통\`
  • 유 통(distribution)1.방문/직접판매 2.미디어(dm등) 3.인터넷(배 너)4.지점(branch) summaryMAN TO MAN => ‘체험마케팅’을 이용한 ‘판매전략’전국 350여 대학이 참여하고 후원 및 양성 체계약 60,000명의 전임교수가 전국교수노조의 조합원이다.전국교수노조흥미유발!상품 및 회사 알리기(잦은방문/홍보간행물 방문때마다 배포)Why ! 쇼크루즈 슈퍼세이브 인가 ?1. 혜택2. 상품사례쇼와 여행사와 현대카드의 연계상품 가격대비: 동일 상품군에 비해 20만원 저

  • 럭셔리 쇼핑 크루즈
  • 럭셔리 쇼핑 크루즈지중해로 떠나는,Cruise 상품기획실무 Ⅰ. Targeting백화점 매출의 80%는 상위 20%가 책임진다.VeryImportantPersonCruise 상품기획실무 Ⅰ. TargetingⅠ1. 선정이유Cruise 상품기획실무 Ⅰ. Targeting신세계 백화점 VIP고객 7만 3000천명롯데 백화점 VIP고객 5만 여명 VIP club MVG club Ⅰ2. 타겟현황Cruise 상품기획실무 Ⅱ. Modeling이름 : 나부장나이 : 50직업 : 대기업 부장거주지 : 강남구 도곡동소득 : 연 3억취미 : 사진찍기, 섹소폰연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