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 계층의 크루즈샘플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9 / 2015.05.29
  • 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현재 나이 만 71세로
배우자 박순자 할머니와는 결혼 48년차
퇴직 전 25세부터 61세까지 약 35년간 공직생활.
4년제 대학을 졸업하였으며
부동산 10억원과 동산 3억원, 차량을 보유
공무원 연금 250만원, 국민연금 80만원,
자녀들의 용돈 40만원의 월 수입이 있음.
과거 간질환이 있었으나 현재 완치되어 건강 상태는 양호함
실버회 모임, 친목회, 골프, 승마, 낚시, 여행, 맛집 탐방을 취미로 하심
약 10회의 해외 방문 경험
일본, 중국, 동남아, 호주, 뉴질랜드 등을 방문.
이 두 분께 새로운 여행, 크루즈를 제안합니다.
Revival 크루즈
크루즈 여행의 기본적인 테마를 Revival로 선정하여 인생에서의 이벤트(결혼식, 회갑연 등)를 다시금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또한 그 큰 틀을 revival 수학여행으로 하여 노인들의 학창시절 여행에서의 추억들을 회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크루즈 관광의 트렌드와 개발방향
  • 크루즈 상품에서 바라는점 ?○ 기착지별 다양한 관광상품 35%○ 좀 더 저렴한 기획 상품 22%○ 선내에서의 고품질 서비스 상품 12%○ 기타 % 31크루즈 관광 설문자료 4. 크루즈 관광 트렌드기착지(연계관광) 투어상품의 중요성 기착지별 숙박 횟수 증가향후 크루즈 상품이 나가야할 방향 제시Sogang UnivPresent Situation & Vision Of Cruise일부 계층을 위한 과시적 소비 형태선박의 목적은 교통 수단수동적 소비자상대적으

  • [관광객행동론] 크루즈관광상품
  • < ‰Ù`> - lèˆ Áˆ░ 목 차 ░들어가며.1. 소비자 지각 : 자극(stimuli)과 반응(response)2. 노출된 정보의 획득1) 크루즈 여행이란 2) 크루즈여행의 특징3. 소비자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태도와 행동1) 태도의 세 가지 구성요소2) 소비자 행동의 상황적 결정요인 모델3) 실버세대의 증가 실버산업의 성장 4) 준거집단의 영향5) 공동 의사결정 4. 소비상황 : 크루즈 서비스의 이용5. 구매 후 태도강화(reinforcement) 후기.들어가며이번 레포트는 소비자의

  • [실버산업] 실버산업에 대한 투자방안
  • 실버관광 프로그램을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곳도 있다. 하지만 대부분, 해외 관광 상품에 대상을 노인으로 한정하고, 기존의 관광보다 좀 더 노인들에게 안전하고 편함을 강조하는 상품들뿐이었다. 그래서 우리는 다른 관광업체들과는 차별적으로 2박 3일 이상의 해외여행상품과 더불어 하루 이틀 코스의 국내 관광과 문화체험 상품도 포함하고자 한다. 2).종류▶일본 크루즈상품◀시중의 일본 여행관련 상품이 많이 출시되고있는 실정에서 우리 Big Bil

  • [국제관광론] 일본인의 특성에 맞는 관광상품 개발
  • 실버관광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우리로서는 최근 참여관광 형태로 관광패턴이 변화하고 있는 추세를 감안, 이벤트성 상품과 계절성 상품 등 기존의 관광 상품 개발 유형에서 벗어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우리나라의 문화 이미지를 홍보한다는 차원에서 춘천 인형축제, 이천도자기 축제 등 전국의 문화행사를 국제 수준의 경쟁력을 갖춘 문화관광 축제로 정착시켜 나갈 필요가 있다. 또한 전문가들을 참여시켜 기존 관광프로그램을 재조정하고 외

  • [관광학원론] 수상교통(크루즈)
  • 크루즈의 기초1. 크루즈의 역사크루즈의 역사는 1800년대 말에 유럽의 부유층을 대상으로 한 지중해부터 시작되었다. 항공시대 이전의 당시에는 해외의 명소나 유적의 관광여행은 선박에 의존하지 않을수 없었으며, 여행의 기회도 극히 제한된 계층에 한정되었다.1930년대에 디젤 선박시대가 열리면서 호화롭고 쾌적한 설비를 갖춘 대형 여객선 운항이 시작되었다. 1936년에 취항한 세계 최대 유람선 Queen Marry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