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 소비자 집단의 관계 - 소비자주의를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4.24 / 2015.04.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소비자집단 관련 문제
질·성능 관련문제
낮음 품질과 성능 문제 / 안정성 문제/
과대 포장 문제/ 고의적 진부화 문제
가격 및 판매 관련 문제
기업의 불합리한 가격정책
불성실한 정보제공문제
실제 제품보다 허위, 과장광고
소비자의 열등한 협상력 문제
협상력이 열등한 소외계층에 대한
무관심 문제
소비자단체에 관한 문제
제품 사용상의 문제 뿐 아니라
사회 및 환경문제 등의 간접적 위해문제
빗나간 판촉“좋은 사람들, 금나노 속옷 허위광고”【경향신문| 2007-08-28】
혈액순환 촉진효과 및 해독, 면역력 강화기능이 우수한 제품으로 관절염 통증제거와 전자파 차단의 효능 !
공정위 관계자 “제품에 표시된 효과를 객관적으로 입증하지 못하면 모두 허위,과장 광고에 해당”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PR 홍보론] 기업이미지광고의 기업(pr)광고
- [경영과 사회] 소비자 집단과 기업과의 관계 연구
- [기업이미지, 기업이미지형성, 기업이미지관리, 기업이미지제고, 기업광고] 기업이미지의 성격, 기업이미지의 구성요소, 기업이미지의 유형, 기업이미지 형성이론, 기업이미지의 중요성, 기업이미지의 역할, 기업이미지의 관리단계, 기업이미지제고를 위한 광고 전략 분석
- [기업이미지, 기업이미지제고전략] 기업이미지의 특성, 기업이미지의 구성, 기업이미지의 중요성, 기업이미지의 역할, 기업이미지의 관리과정, 기업이미지 제고 전략, 기업이미지 관련 제언 고찰
- [졸업논문][소비자학] 경기 불황기의 기업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행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