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생활건강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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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LG 생활건강
C O N T E N T S서론1) SAS활용을 통한 기업 선택2) 기업소개3) 중국 화장품시장123본론1) 중국 내 진출기업2) 전략3) 분석4) 향후 중국 시장 전망결론1) 결론
SAS 활용을 통한 기업선택1,743개 기업20분기 대상 데이터 분석
2014년 1분기 매출액평균 부채비율당기순이익 / 매출액20분기 매출액 증가율SAS 활용을 통한 기업선택분석 변수 : 2014년 1분기 매출액N평균표준편차최솟값최댓값4324037367985.58E+0923572362.9E+101위4116369121153.6E+09162591491.69E+102위3911682768472.38E+09164408181.19E+103위369658757001.93E+0978387548.92E+094위
SAS 활용을 통한 기업선택분석 변수 : 평균 부채비율N평균표준편차최솟값최댓값43163.6355230.124865711.976921344.991위40198.6238284.369462615.2031555.932위40184.9767224.0728686.6731110.343위37145.9727180.278554410.4725936.78584위
분석 변수 : 당기순이익 / 매출액?N평균표준편차최솟값최댓값?410.02879820.916588-4.827563.1208081위370.20912831.4678312.133778.6277422위320.55297522.8210560.0234116.010833위330.54382022.656290.3550415.266684위SAS 활용을 통한 기업선택
SAS 활용을 통한 기업선택분석 변수 : 20분기 매출액 증가율N평균표준편차최솟값최댓값43-0.28259063.072645-6.657456.2741331위43-0.07072662.627847-6.828874.6527552위430.69106723.212229-6.004488.8056453위40-0.53785173.49514-10.0255.5500714위
LG생활건강의 ROE 분산2.833925PBR 평균8.103889아모레퍼시픽의 ROE 분산2.389018PBR 평균3.576667MODEL : PBR평균=ROE 분산Coefficientp-value5.84E-053.05E-051.910.056SAS 활용을 통한 기업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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