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비즈니스와 수익모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4.24 / 2015.04.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인터넷비즈니스(이비즈니스, E비지니스, E-BIZ)의 의미, 산업분야별 특징, 효과, 인터넷비즈니스(이비즈니스, E비지니스, E-BIZ)의 동향, 수익모델, 인터넷비즈니스(이비즈니스, E비지니스, E-BIZ) 추진실적, 대안
- [인터넷비즈니스모델론, 전자상거래] 과거, 현재의 전자상거래 수익모델과 향후 예상되는 전자상거래 수익모델
- [인터넷비즈니스모델] 웹하드 Web Storage시장 수익모델 사례
- [인터넷비즈니스]다음 네이버 야후 네이트 4대포털 수익모델 분석 및 향후 지향해야 할 수익모델 전망
- 인터넷비즈니스 수익모델분석 -아이템베이 ItemBay를 중심으로
- 본문내용
-
1. 인터넷 비즈니스란?
인터넷을 전략적 도구로 활용해 다양한 경영활동을 수행함으로써
인터넷으로부터 수익창출이나 원가절감을 달성하여
효용의 극대화를 달성하고자 하는 비즈니스.
2. 인터넷 비즈니스 수익모델
1. 광고형 수익모델
인터넷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고, 광고료를 받는 형식.
2. 판매형 수익모델
인터넷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직접적으로 판매하는 경우 발생하는 수익을 얻는 형식.
3. 중개형 수익모델
웹사이트에 다양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공간 등을 마련해주고, 수수료를 얻는 형식.
4. 이용료형 수익모델
컨텐츠나 음악, 학습자료 등을 제공하고 이용하는 데에 일정한 금액을 내고 사용하게 하여 얻는 수익.
5. 가입형 수익모델
가치있는 상업적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 등에서 회원제로 운영할 때 가입비를 받는 형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