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 - VM 카드 만들기 선택한 직업 직장이 필요로 하는 역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4.24 / 2015.04.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창조
NDEX1234나의 VM 카드 만들기내가 선택한 ‘직업’이 필요로 하는 역량내가 선택한 ‘직장’이 필요로 하는 역량박종혁 교수님 비전 인터뷰
나의 VM 카드 만들기1
나에게는 꿈 이 있습니다그것은 나라를 사랑하는 국제 회의 전문가가 되어창의적인 국제회의를 유치, 계획하여 국가경제와 국가홍보에 이바지 하는 것입니다.외국 바이어들에게 대한민국을 기분 좋게 선명히 남겨
내가 선택한 ‘직업’이 필요로 하는 역량2
직업명이 직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역량내가 개발해야 할 역량물류 관리사 정보 수집 및 분석 능력창의성, 개방적 사고능력과 통찰력. 물류전반에 대한 이론적인 배경지식창의성분석 능력국제 무역 사무원무역에 필요한 계약, 외국어 및 관련법규정 등에 대한 지식 및 무역실무 능력. 국제적 감각. 논리적 언어능력. 대인관계능력과 의사소통기술국제적 감각국제회의전문가유창한 외국어 구사능력 계획력, 조직력 및 실행력, 리더십 및 대인관계능력과 위기관리능력국제 사회의 역사와 현 국제상황에 대한 지식위기 관리 능력
국제회의 전문가*필요한 역량*유창한 외국어 구사능력 계획력, 조직력 및 실행력 리더십 및 대인관계능력 위기관리능력국제 사회의 역사와 현 국제상황에 대한 지식위기관리 능력
3내가 선택한 ‘직장’이 필요로 하는 역량
직장명직장이 원하는 인재상과 역량내가 개발해야 할 역량SK 네트웍스CapabilityContentsAggressivenessValues無에서 有 를 창조할 수있는 기업가 정신Be brave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글로벌 마인드도전/개척 정신전문성도전 개척정신COEX성실성과 책임감패기와 전문지식자기관리커뮤니케이션자기관리
COEX자 기 관 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우리나라의 실태와 임금조정의 방법-21세기 유망직종
  • 직업이 있다하는데 과연 우리가 앞으로 살아가면서 어떤 직업을 가지며, 어떤 생활을 누릴 것인지는 과히 알 수 없는 일이다. 따라서 직업에 대해 조금이나마 선택의 길을 열어주는 직업과 선택이라는 과목이 너무나 감사하다.21세기 새천년을 살아오면서 수 많은 직업들이 새롭게 대두되는가 하면, 반대로 이제는 슬슬 쇠락의 길을 걷는 직업들도 생겨나게 되었다. 이에 따라 직업에 대한 선견 지식이 필요로 되어가면서 취업에 대한 선견지식이 필수

  • [금융기관] KB국민카드 경영전략
  • 카드가 국민은행에서 분사하는 등 경쟁환경이 더욱 치열해지면서, 신한카드가 업계 1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2인자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현대카드와 KB카드, 삼성카드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내세워 새해 초부터 고객잡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또한 산업은행, 우정사업본부 등 국책금융기관까지 새로 카드시장에 진출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KB국민카드 역시 2월 16일 신용카드업 진출에 필요한 금융당국의 본인 및 허가를

  • 사이버 문화와 대의 사회심리적 성격발달
  • 필요한 정보를 찾고, E-mail을 주고받고, 여러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쇼핑을 하고 하는 등의 새로운 삶의 모습을 만들어 가면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사이버 문화의 등장에 중추적 역할을 담당한 것은 사이버 세대의 역할이 클 것이다. 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정보센터가 최근 발표한 정보화 실태조사 결과에 따르면 최대 인터넷 이용 연령층은 지난해에 이어 10대가 차지했다. 10대 인터넷 이용자는 8백 63만명으로 사용비율은 91.3%를 기록했

  • [뉴미디어컨텐츠] 포스트 벤처시대, 1인 창조 기업에 대한 사례분석
  • 창조기업이란 무엇인가? (정의, 현황파악)2) 1인 창조기업의 성공 요소는 무엇인가 !! (사례분석, 성공요소 파악)Ⅱ. 배경1. “1인 창조기업”의 의의오늘날 1인 창조기업이 새로운 직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것은 개인이 판매를 통하여 수익을 창출하는 범위가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지금까지 개인은 소속된 조직 안에서 구성원으로 활동하며 조직 전체의 협력에 의하여 부가가치를 만들어냈다. 그렇기 때문에 조직 안에서만 개인의 역량이 발휘될 수 있

  • 삼성 에버랜드사례연구
  • 선택된 미남미녀는 무료입장이 가능한 회원카드를 발급 받는데 이들을 일컬어 ‘캣츠클럽’이라 부른다. ‘캣츠클럽’은 18~26세 이하의 남녀로 구성된 1,000명의 그룹으로 대학생, 전문직 종사자, 연예인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지고 있다. 친구들과 자주 찾아와 ‘젊은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것이 이들의 역할. 특히 미스코리아와 대회 출전자와 입상자, 모델, 각종 미인대회 출전자 및 입상자들을 대거 특별회원으로 모시고 와 화제가 되기도 했다. 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