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슬리 Sisley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시슬리 마케팅전략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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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슬리 Sisley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시슬리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잘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시길 바랍니다 ^_^
목차
1. 시슬리 SISLEY 브랜드소개와 역사

2. 시슬리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3. 시슬리 마케팅전략 사례
(1) 친환경마케팅
(2) VIP마케팅
(3) CRM마케팅
(4) 바이럴마케팅
본문내용
1. 시슬리 SISLEY 브랜드소개와 역사


시슬리(SISLEY)는 프랑스 부르봉 왕가의 후손이자 전통적인 군인 집안의 후손인 위베르 도르나노(Hubert D' Omano) 백작과 폴란드 귀족 출신인 부인 이자벨 도르나노(Isabell D' Omano)가 1975년에 설립한 회사이다. 시슬리라는 브랜드 네임은 프랑스의 인상파화가 알프레드 시슬레의 이름에서 따온 것이다. 자연의 아름다움과 순수성을 담은 시슬레의 작품에 매료된 이자벨이 시슬리를 브랜드 네임으로 정했다. 본사는 크리스찬 디올, 지방시 등과 함께 파리의 패션 중심지 조지 5번가에 자리잡고 있다.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시슬리의 눈부신 급성장은 세계 화장품업계를 놀라게 했다. 프랑스에만 750여 개 매장을 가지고 있다. 세계 50여 개국에 매장을 열고 고정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는 사실이 이를 입증하고도 남는다. 카트린 드뇌브, 소피아 로렌, 캐롤라인 공주 등은 물론, 고(故) 다이애나 왕세자빈도 잘 알려진 시슬리의 단골고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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