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연예인누드집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14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Ⅱ. 상황분석
Ⅲ. 마케팅 믹스 전략
Ⅳ. 결론 및 전망
- 본문내용
-
1). 불황의 연예계
2). 성현아 이전의 ‘돈 안되는’ 누드서비스
3). 성현아 이후의 ‘돈 되는’ 누드 서비스
2). 성현아 이전의 ‘돈 안되는’ 누드 서비스
최초의 누드집을 낸 유연실
서갑숙, 정양 등의 실패
실패요인
①. 마케팅 전략 부재
②. 외부환경 분석 無
3). 성현아 이후의 ‘돈 되는’ 누드 서비스
2003년도의 누드 열풍
성현아와 권민중의 성공
연예인들의 경쟁적 진출
1). 외부환경분석⑴.사회/문화적인 변화
누드에 대한 인식변화
10대들의 영향
웰빙(well-being)
⑵. 기술적인 변화
인터넷과 모바일 기술의 발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