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마운틴 듀 광고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07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4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조 목표
제품선정 이유
기업 및 제품소개
경쟁사 조사
음료시장 상황분석
SWOT분석 및 판매전략
광고예산
광고전략
스토리 보드
- 본문내용
-
칠성인의 정신
1.투철한 사명감으로 업계의 기수가 되어 국가, 사회에 공헌하자.
2.고객의 다양한 욕구에 부응하고, 소비자는 왕으로 모시자.
3.미래지향적인 자세로 경쟁력을 강화하여 끊임없는 전진을 기하자.
4.능동적인 주인의식을 보람 있는 직장을 만들자.
제품설명-마운틴듀
마운틴듀=저탄산 프리미엄 음료
이슬같은 상쾌함으로 활동성을 지향하는 청소년과 젊은층을 위한 저탄산프리미엄 음료
마운틴듀=밀조 위스키
초기마운틴듀는 위스키에 섞어 마시기 위한 레몬과 라임향의 음료,과거 마운틴듀는 불법으로 양조된 술을 의미하는 단어
마운틴듀=익스트림 스포츠
최초의 X게임 후원활동, 익스트림 게임 역사와 함께함
1.코카콜라
① 높은 브랜드 인지도
② 다양한 제품
③ 다양한 노하우
④ 활발한 마케팅 활동
2. 동아 오츠카
① 기능성 음료시장 선두
② 후레바 음료시장 선두
③ 해외 진출을 통한 경쟁력 상승
3. 해태음료
① 주스 명가
② 아미노 업을 통한 분위기 고조
자료평가
- 전 별로........
- sksmse***
(2010.04.08 01:03:14)
- 마운틴듀에대해 자료가없는데 참고사항으로 쓰기에 유용합니다.
- zzugi***
(2010.03.29 09:59:3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계획] 전략계획, 전술계획, 작업계획
- 하이트 진로의 일본진출사례와 향후 전략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innisfree) 통합적 마케팅 전략[IMC]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설화수 마케팅전략과 STP,SWOT분석 및 향후전략제시
- [기업윤리] 윤리경영 성공사례, 실패사례
- [레포트] 테슬라 기업분석 A+자료
- [경영혁신] 닌텐도(Nintendo)의 경영혁신 성공사례
- [마케팅조사론] 단국대학교 학생식당 이용실태및 만족도 조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