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 리조트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2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대명 리조트
대명리조트
대명리조트를 선택한이유는?
어려서부터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있어서 이곳 저곳을 많이 다녔습니다. 어렸을 때만 해도 홍천의 비발디 파크가 유일 했는데 점점 발전하여 전국으로 리조트 들이 늘어 나는 것을 보고 대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새롭게 생기는 곳 그 지역 특성을 잘 살려 마케팅을 하는 것을 보고 관심이 있었지만 이렇게 조사를 하거나 내부사항 등을 면밀히 살펴볼 생각은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저에게 가장 친숙하고 편안한 리조트인 대명을 조사해 보려고 마음먹었습니다.
대명 리조트는?
“가족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기업”
이란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대명레저산업은 자연과 인간이 하나되어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휴머니티를 기반으로 미래형 레저공간 창출과 국민행복증대, 가족가치 존중이라는 기업모토로 1987년 설악 리조트를 시작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절대적 고객사랑에 부응하는 고객지향 경영과 고객행복을 위한 “가족가지 존중의 기업운영”을 위해 평생 동반자적 고객과의 관계 구축을 위해 매진하고 있습니다.
항상 역량과 기업양심을 갖춘 레저업계 선두기업을 자부하며 레저문화의 미래가치를 창조하고 또한 행동하는 일류기업이 되겠다는 것이 대명 리조트의 목표 입니다.
대명리조트의” win-win Promotion”
년간 수백만의 투숙고객과 스키장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프로모션을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생활 수준과 구매 성향이 높은 수십만의 회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2.고객대상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이벤트를 전개하여 소프트웨어적 운영을 추구하는 대명리조느틑 기업의 다양한 공동마케팅 활동을 철저한 윈윈전략에 의해 전개 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BUZRUN(버즈런) 사례
  • 리조트를 필두로 우리나라에 생겨난 스키장은 이후 현재까지 신설과 발전을 거듭한 스키장은 2004년 현재 14개에 총면적 2,600만평, 총길이 150Km, 총 슬로프수 약150여개에 이르고 있습니다. 또한 향후에도 스키돔과 스키장이 신설계획에 있습니다.구 분내 용현재 영업중인 스키장(14개소)서울리조트, 양지파인리조트, 지산리조트, 베어스타운, 스타힐리조트, 강촌리조트, 대명비발디파크, 용평리조트, 보광휘닉스파크, 알프스리조트, 현대성우리조트,

  • [호텔]조선호텔에 대한 레포트자료
  • 리조트 & 스위트에서도 1백 20여 개 전세계 르네상스 호텔의 로고 칼라를 변경했다. 기존의 중후하고 품격을 중시하던 느낌의 골드 칼라에서 젊은층의 고객을 유치하고 보다 젊은 이미지의 브랜드로 다시 태어나기 위해 밝고 경쾌한 느낌의 진노랑색 팬톤 칼라로 변경했다. 젊은 트랜드 반영한 감각적 인테리어 현재 증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아미가 호텔의 경우 모든 업장이 확장과 함께 리노베이션된다. 이 중 신관에 새롭게 생기는 레스토랑은 변

  • [소비자중심주의] 기업과 소비자주의
  • (4) 소비자 피드백 시스템의 구축(5) 사회적 마케팅의 실현4.기업과 소비자주의(기업의 소비자주의 인식)(1) 기업과 소비자주의(2) 기업의 소비자주의 의식5.소비자권리와 역할(1) 소비자 8대 권리(2) 소비자의 역할6.기업의 역할(1) 사회적 책임(2) 사업자의 소비자 보호를 위한 의무(3) 소비자피해의 구제절차7.결론【Team Report】레포트의 제목을 쓰세요소 비 자 주 의교 과 목기 업 과 사 회학 번제 출 자제 출 일2003년 11월 27일담 당 교 수

  • [인적자원관리] 이마트(E-MART) 사례 조사
  • 리조트, 삼성콘 도, 대명콘도, 보광피닉스 등)의 할인이용 지원기념일 선물지급ㆍ연 3회(설날, 추석, 생일) 각종 선물을 전달신바람 나는 일터ㆍ실근속자를 대상으로 장기근속의 경우, 10・20・25・30년마다 표창장, 기념품 의 제공 및 휴가와 휴가비를 지급하는 장기근속 포상제도 운영ㆍ피복 및 사원 교통비 지원ㆍ직원식당 및 식대보조의사소통체계이마트는 의사소통체계 정립에 있어서 특성화보다는 표준화에 역점을 두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

  • 인적자원관리 이마트
  • 리조트, 삼성콘 도, 대명콘도, 보광피닉스 등)의 할인이용 지원기념일 선물지급ㆍ연 3회(설날, 추석, 생일) 각종 선물을 전달신바람 나는 일터ㆍ실근속자를 대상으로 장기근속의 경우, 10 20 25 30년마다 표창장, 기념품 의 제공 및 휴가와 휴가비를 지급하는 장기근속 포상제도 운영ㆍ피복 및 사원 교통비 지원ㆍ직원식당 및 식대보조의사소통체계이마트는 의사소통체계 정립에 있어서 특성화보다는 표준화에 역점을 두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