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기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기업소개
연혁
도약기
1988. 07. 04 기술개발 촉진법에 의한 기술 부설연구소 인정(과기처 제88-151)
1988. 05. 10 88 서울올림픽 주요경기시설 방역 작업 실시
1989. 11. 20 전우약품(주) 설립 [現 ㈜팜클]
1991. 11. 08 병역 특례업체 선정(연구분야/병무청)
1992. 06. 16 의약부외품 제조업 허가 취득(보사부 제158호) 1993. 04. 07
1993. 04. 07 국민훈장 목련장 수상(대통령)
(국민보건복지 우수기업으로 선정)
1993. 05. 11 대전 EXPO 93 주요시설 방제작업 실시
1996. 06. 15 병자년 쥐, 바퀴 위령제 개최 (동국대 만해광장)
*

1. 기업소개
“우리 주위에는 인구의 3배가 넘는 쥐·바퀴 및 온갖 해충들이 들끓고 있습니다.
이들은 우리 생활 환경 전반에 걸쳐 엄청난 폐해와 악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쥐·바퀴·해충이 없는 푸른환경의 보존, 이것이 세스코의 모토입니다.
우리 환경과 특성에 맞는 기술개발과 인축에 피해 없는 약제개발에 온 힘을 쏟으며 외길로 달려온지 어언 20여년, 젊은 야망으로 시작하여 이제는 전국적인 규모를 자랑하며 명실공히 아시아 제1의 종합방제 기업으로 성장하게 된 것은 고객여러분의 끊임없는 격려와 도움의 결실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현재에 머무르지 않고 보다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보존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고객 여러분의 후의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질타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ESCO(세스코) 기업분석
  • - 목 차 - Ⅰ. 세스코 이야기 1. 기업 선정동기 2. 기업등장 배경 및 연혁 3. 경영이념 4. 사업분야 Ⅱ. 설문조사 및 인터뷰 1. 설문조사 Ⅲ. 세스코 성공요인 1. 세스코의 경쟁력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전략 5. 서비스 마케팅 믹스(7P) Ⅳ. 세스코의 문제점과 나아가야 할 방향 Ⅴ. 생각 Ⅰ. 세스코 이야기 1. 기업 선정동기 중국의 멜라민 사건으로 인해서 한참 먹는 것에 불신감이 깊을 때 세스코의 광고를 우연

  • [기업분석] 세스코 기업사례 분석
  • -Team Project--세스코 기업사례 분석-1. 세스코 이야기-기업연혁-1976.12. 1 본사개업 (서울 강남구 신사동) 1979. 1. 5 국제방역협회 (N.P.C.A) 정회원 가입 1983. 10. 22 기술연구소 신축 및 설립 (반월공단) 1985. 11. 23 방역사업 우수법인 표창장 수상 (서울특별시장) 1986. 7. 1 자동 환경관리 방제 시스템 개발 보급 개시 1987. 2. 1 전 업무의 전산 시스템 도입 1988. 5.10 88 서울올림픽 주요경기시설 방역 작업 실시 1993. 4. 7 국민훈장 목련장 수상 (대통령) (국민보건복

  • [경영,경제] cesco[세스코] 기업분석
  • CESCO 기업 분석도입목차01기업 소개 `기업소개`비전&미션`핵심가치`연혁`조직구조`마캐팅`상품정보02 기업 분석`매출 변화 추이`SWOT분석`STP분석`5 Forces Model03 결론`종합 결론`3가지 중요 문제기업 소개CESCO기업 소개기업 비전 & 미션비전Smile with CESCO세스코는 혁신적인 기술개발과 환경가치 창조로쾌적한 환경을 약속하여 고객의 행복을 실현합니다01 고객의 행복에 기여하는 생활환경 위생기업깨끗한 생활환경을 만들고, 이를 통해

  • [마케팅] 세스코 기업사례분석
  • 세스코 기업사례 분석Ⅰ. 기업 소개1. 기업정보(1) 기업 개요○ 세스코는 ‘인간과 환경 그리고 깨끗한 내일을 위해 실천하는 기업, 주식회사 세스코가 있습니다’ 라는 슬로건으로 전순표 대표이사 이래 1976. 12. 1 창업.○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방제 전문회사로 100,000여개의 연간계약고객과 전국 36개의 직영사업소와 1,000여명의 방제기술자, 국내 유일의 해충방제 기술연구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자체 전문 교육시스템을 구축으로 최고수준의 방제 전

  • CESCO 세스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세스코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 향후전략방안제안 PPT
  • 1. 세스코 CESCO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문화(3) 사업분야2. 세스코 CESCO 기업환경분석 (5 Force Model분석)3. 세스코 CESCO 성공요인4. 세스코 CESCO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세스코 CESCO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3) Positioning6. 세스코 CESCO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세스코 CESCO 향후방향INDEX1. 세스코 CESCO 기업소개2016-09-194CESCO는 Chunwoo Environment Service CO. Ltd.의 약자로서 설립 시 회사명인 전우방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