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가치관 변화에 따른 현대자동차 인적자원관리의 변화 현대자동차의 가치관 정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사회가치관 변화에 따른
현대자동차 인적자원관리의 변화
목차
l. 서론
1. 선정동기
ll. 본론
1. 가치관의 정의
2. 한국 가치관의 변화
1) 가치관의 시대별 변화
(1)1960년대
(2)1970년대
(3)1980년대
2) 세대별 가치관 비교
3. 현대자동차 노동가치관 변화에 따른 작업환경 변화
4. 현대자동차의 인적자원관리 변화
lll. 결론
1. 현대자동차의 향후 인사관리의 방안
l 서론
1. 선정동기
1960년대부터 우리나라의 경제개발이 빠르게 이루어짐으로 경제적으로는 급 성장을 이루었고, 그와 더불어 사회가치관 또한 전통적인 윤리적 가치관에서 서구적 가치관으로 급 변화를 이루었다. 기술발전으로 인한 자동화시스템과 더불어 변화되는 가치관이 노동현장 속에 스며들어가면서 2009년 현재까지 노동환경의 꾸준한 변화를 이루게 되었다.
집단
직장 진입 시기
현재 연령대
지배적 근로 가치
베테랑
1950년대~1960년대 초반
65세 이상
높은 근로의욕, 편안한 삶 추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