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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FACESHOP 소개
기업소개
"Natural Story"라는 케치플래이즈로 600여종의 자연성분의 화장품 을 판매하는 자연전문가
(주)더페이스샵 코리아의 순수자 연주의 브랜드 ‘더 페이스 샵(The face shop)’은 국내에 성공을 발판으로 타이페이·홍콩 일본 미국 등 12개국에 100개의 매장을 냈으며,
올해 200개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기업소개-2. CEO 소개-3. 미샤의 성공-4. 미샤의 성공요인-5. 문제점-6. 현재 문제점의 대안 및 향후 전략 제안1256142328344452536570728793Ⅳ. 설화수와 미샤 비교 분석-1. 리더쉽-2. 특정 소비계층을 겨냥한 타겟마케팅-3. 특성화-4. 해외진출 모색-5. 판매시장과 광고Ⅴ. 결론Ⅵ.과정 및 소감, 조원 상호 평가서-1. 과정-2. 자료 출처-3. 소감(ppt 아님)-4. 조원 상호 평가서(ppt 아님)99100105106107108109110111129130133vsⅠ. 서론 화장품 시장엔 ‘
분석 2) 4P 분석 3) SWOT 분석SEGMENTATION 저가시장고가시장기초제품기능성제품색조제품TARGETING 실속형 소비자 평균 소비자 10대~20대 연령의 소비자가격대비 품질기초케어상품웰빙이미지미용시장화장품네일아트마사지성형미용실저가시장기초제품미용시장화장품1) STP 분석 2) 4P 분석 3) SWOT 분석POSITIONING Brand가격효능샤넬오휘설화수헤라아이오페이니스프리이니스프리이니스프리더페이스샾에뛰뜨스킨푸드미샤6.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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