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공사 한국철도공사 소개 한국철도공사 연혁 한국철도공사 설립 근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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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한국철도공사
개 요
1. 한국철도공사
1) 소개
2) 연혁
3) 설립 근거 및 목적
4) 임무
5) 경영계획
6) 철도물류 산업의 변화에 대응하는 한국철도공사
2. 한국철도공사의 CRM 시스템
1) CRM 등장 배경 및 개념 소개
2) 한국철도공사의 CRM 도입 배경
3) 고객관계관리을 위한 최근 동향 및 성과
3. 한국철도공사의 신CRM전략 - CEM전략의 도입
1) CEM의 정의
2) 한국철도공사의 CEM전략
3) CEM기대효과
4. 결론
1. 한국철도공사
1) 소개
푸른색 구는 지구를 상징하며, 구름을 가로지르는 힘찬 선은 고속철도의 스피드와 첨단의 기술력을 상징화 하였다.
CEO
허준영 사장
산업분야
철도여객, 화물운송업, 부대사업
본사
대전광역시 동구 소제동 293-74
종업원
27,255명 (2009년 기준)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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