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임금 산업별 임금 중소기업 대기업 임금 지역별 임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 목 차 -
(1) 우리나라 산업별 임금 조사
산업별 임금
사업체규모별 임금
중소기업과 대기업의 임금총액 추이 및 지수
(2) 우리나라 지역별 임금 조사
임금동향
시.도별 월급여액
(3) 사회초년 임금
기업규모별 vs 대졸초임 평균 연봉
학력별 남녀 초임 연봉
(4) 여성과 남성의 임금 차이
(5) 정규직과 비정규직의 임금 차이
임금격차
정규직과 비정규직의 불평등 및 사업체 규모별 고용현황
노동시간 격차
(6) 외국인 노동자의 임금
외국인노동자들의 노동현황
연수업체 규모별 연수생 현황
체류자격별 근로시간, 임금
외국인노동자의 근로시간, 월평균 임금, 시간당 임금
산업연수생과 미등록자의 임금차이
(7) 참고문헌
1. 산업별 임금
1)산업별임금총액
월 임금총액이 가장 높은 전기가스수도사업(4,334천원)은 가장 낮은 숙박 및 음식점업(1,604천원) 임금총액의 2.7배
전기가스 및 수도사업(4,334천원), 금융 및 보험업(4,299천원), 통신업(3,920천원) 임금총액은 전체평균 임금총액(2,575천원)의 1.5배를 상회하는 반면,
임금수준이 낮은 숙박 및 음식점업(1,604천원), 부동산 및 임대업(1,723천원)의 임금은 전체평균의 70%에 못 미치는 수준을 보임
통신업(7.5%), 금융 및 보험업(7.1%), 사업서비스업(6.6%)순으로 임금 상승률이 높게 나타남
반면, 숙박 및 음식점업(0.4%), 교육서비스업(1.7%), 오락문화운동서비스업(0.9%) 임금총액은 소비자물가 상승률(2.2%)을 밑도는 낮은 상승률을 보임
< 산업별 월평균 임금총액 현황 >
(천원, %)
2005. 상반기
2006. 상반기
2007. 상반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