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주조 마케팅전략 대선주조 기업소개 대선주조 기업 연역 대선주조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대선주조의 전략
기업소개
대선주조(주)는 1930년 7월 25일 부산 범일동에서 대선양조라는 이름으로 출발했다. 1974년 지금의 사직동으로 본사를 이전하고 현재 기장공장을 비롯해 6개의 지점과 2개의 영업소를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국내 최초로 천연감미료인 스테비오사이드를 사용했으며 1996년부터 대선주조의 대표브랜드인 ‘시원소주’를 출시했다. 2011년 6월에는 저도수 소주인 ‘즐거워예’를 출시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론] 대선주조의 `C1소주`시원소주 조사
  • 기업이미지관련6 . 가격민감도7. 마케팅활동8 . 라이프 스타일1. 기업 이미지 관련제조업체 이미지 평가진로, 무학에 비해 특화된 이미지가 부족함촌스럽다는 이미지가 강함특화된 이미지 없음문화발전, 경제 발전기여선행, 성장가능성이 높음무학전통성이높음전통성이 높음신뢰, 전통, 기술이 우수한 기업진로촌스러움특화된 이미지 없음특화된 이미지 없음대선김해양산부산지역브랜드제2부. 조사 결과 분석1. 기업 이미지 관

  • 즐거워예 마케팅전략 분석및 즐거워예 새로운 대안과 나아가야할 방향
  • 기업을 가장 유리한 포지션에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즐거워예’의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바람직한 포지션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소비자가 원하는 바를 준거점으로 하여 자사제품의 포지션을 개발하는 과 경쟁사(좋은데이)의 포지션을 준거점으로 하여 자사제품의 포지션을 개발하는 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소비자들이 원하는 바나 경쟁사의 포지션이 변화함에 따라 기존제품인 ‘즐거워예’의

  • 즐거워예 시장점유율 확대위한 마케팅조사 레포트
  • 기업을 가장 유리한 포지션에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즐거워예’의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바람직한 포지션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소비자가 원하는 바를 준거점으로 하여 자사제품의 포지션을 개발하는 과 경쟁사(좋은데이)의 포지션을 준거점으로 하여 자사제품의 포지션을 개발하는 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소비자들이 원하는 바나 경쟁사의 포지션이 변화함에 따라 기존제품인 ‘즐거워예’의

  • 대선주조 해외진출 전략
  • 대선주조는 부산 기장군 장안읍에 2만 5천평 규모의 소주공장을 설립했고, 매일 100만병(360mL 병 제품 기준)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1년 최다 생산량은 3억 6천만 병으로 엄청난 규모의 소주를 생산하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업계최초로 병뚜껑에 색깔을 입히는 등 주류업계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기업 분석□ 핵심제품소개1) C1○ 특징- 1996년 출시 이래로 지금까지의 누적판매량이 35억병에 달하는 부산의 대표소주- Clean No.1의 약자로 가장 깨끗하

  • [재무관리] 롯데제과 재무분석
  • 기업 소개란2. 인터뷰 및 방문 시도- 롯데제과 본사 및 공장, 지점에 통화 인터뷰 시도부서전화번호내용롯데제과(주)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4가 2302-2670-6114E-mail 문의 - 無응답롯데제과 서대전 영업소 대전광역시 유성구 궁동 488-3042-824-2484전화 인터뷰 시도 - 답변 거부롯데제과 대전 공장대전 대덕구 문평동 78-4042-930-5114방문 견학 시도 - 신종 플루 위험으로 견학 불가3. 일반 재무부서 업무 내용 분석1) 자금계획의 수립-회사의 경영전략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