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bugs 벅스뮤직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1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ituation Analysis
1. 기업 내부 분석
2. 산업 환경 분석
3. 소비자 분석
4. 경쟁사 분석
5. 시장 현황 분석
SWOT Analysis
1. SWOT 분석
2. AGENDA 도출
Detailed Strategy
1. 음반사와의 제휴
2. 포털 사이트와의 제휴
3. 사용자의 Usability를 높이는 방안
4.커뮤니티 기능 강화
5.인터넷 방송
6.개인 맞춤 서비스의 강화
Expecting Effectiveness
1. 기대효과 및 장기적 비전
- 본문내용
-
사용자의 usability 높이는 방안
편리한 인터페이스
현재 벅스의 웹플레이어 v5.0의 기본 인터페이스에는 배너광고로 인해 복잡하고 산만한 구성을 띄고 있다.
플레이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는 정말 필요한 tool만으로 구성하여 컴퓨터 창에 띄워놓을 때에 많은 부피를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실용적이고 편의를 고려한 새로운 플레이어를 제공한다.
Play List를 펼쳤을 때의 인터페이스는 비교적 타 업체보다 편리한 구성을 보이나 너무 특징이 없다는 단점이 노출되었다. 벅스만의 색깔을 보여주는 Play List를 보여주는 것이 필요하다.
트레이아이콘의 설치
경쟁업체인 Naver Music Player와 JukeOn은 트레이아이콘을 제공하고 있다. Naver Music Player 는 미니 플레이로 변신을 하면 트레이아이콘으로 바뀌지만 JukeOn은 미니플레이어로 변신을 해도 트레이아이콘으로 바뀌지 않는다.
벅스뮤직도 회원이탈을 방지하기 위해 윈도우 상태표시줄에 트레이아이콘을 설치하고 바탕화면에 바로가기를 설치함으로써 사용자의 usability를 높이며, 방문율을 높임.
[X] 버튼을 눌러 숨기기를 하면 트레이 아이콘으로 가도록 한다.
음악 전문 싸이트로서 인터넷 음악방송의 강화
1) 벅스 방송국 오픈
장르별 운영 - 장르 세분화로 개인별 선호 스타일에 맞춤
장르별 방송마다 신청곡 반영
전문 웹 디제이가 그날의 방송
- 그날의 날씨, 최신이슈를 테마화하는 즉시성 강화
2) 사용자의 독립 방송국
자신들이 직접 선택한 음악을
다른 회원들과 방송형식을 통해 공유
높은 청취율을 보이는 방송 혹은
특색 있는 테마를 가진 방송선정 –적극적 참여 유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