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코오롱스포츠 미래전략 방향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3.11 / 2019.03.11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보고서] 코오롱스포츠 마케팅 4P,STP,SWOT전략분석과 해외진출 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노스페이스와 비교분석)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코오롱스포츠 브랜드분석및 미래방향제안 보고서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연구 레포트- 코오롱스포츠 브랜드분석,시장환경,SWOT분석* 코오롱스포츠 국내와 중국진출 마케팅사례분석및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 K2 기업분석과 K2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K2 향후전략제안 PPT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케이스 연구 -(코오롱스포츠 브랜드분석과 경영분석,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 코오롱스포츠 향후전략제안)
- 하고 싶은 말
-
코오롱스포츠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코오롱스포츠 미래전략 방향제시 레포트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코오롱스포츠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철학
2. 국내 아웃도어시장 현황분석
3. 코오롱스포츠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코오롱스포츠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5. 코오롱스포츠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6. 결론 및 향후전략 방향제시
- 본문내용
-
3. 코오롱스포츠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코오롱스포츠는 1973년에 국내에서 처음으로 등산의류와 용품을 선보여 본격적인 레저 문화를 보급시켜온 국내 최장수 브랜드로서 매년 30%이상의 고성장을 기록하는 아웃도어 라이프의 선구자로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이와 같은 전통성을 바탕으로 30여 년간 50여 회의 해외 고산원정대를 지원해 오면서 쌓인 노하우와 기술력 그리고 인간 한계극복의 정신을 더해 전문가를 위한 최고 품질의 아웃도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전통성을 바탕으로 충성도 높은 소비자들인 중장년층에게 어필하며 높은 신뢰도를 쌓음으로써 30년간 수성자리를 유지하였다. 중장년층 소비층은 코오롱스포츠의 전통성과 이를 바탕으로 한 우수한 품질에 좋은 반응을 보이며 꾸준히 코오롱스포츠에 충성도를 보이고 있는 것이다. 따라서 코오롱스포츠는 확실한 재 구매까지 보장받고 있는 것이다. 또한 인간의 한계상황, 혹한의 상황에서도 최적의 활동성을 고려한 입체패턴, 사용자 중심의 디테일, 최고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함으로써 국내 연구 기관과 제휴를 통해 30년간 체험적인 테스트가 뒷받침하는, 등산 전문가들을 위한 고기능성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코오롱인더스트리㈜에 속해 있는 코오롱스포츠는 자회사 든든히 받쳐주고 있기 때문에 마케팅에 공격적으로 투자할 수 있는 여력이 충분히 있다는 점도 강점으로 꼽힌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 하림 SCM전략 사례분석
- [리더십] 마틴 루터 킹의 리더십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롯데리아 마케팅전략분석과 롯데리아 문제점분석및 극복전략/롯데리아 경쟁사분석과 롯데리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직무분석] 퍼스널 트레이너(스포츠 강사) 직무분석
- 스포츠 경영학의 학문적 체계, 교육목표와 한국(우리나라)과 북미 스포츠 경영학의 동향
- 일렉트로룩스(Electrolux)의 인수합병(M&A)사례와 시사점
- 브랜드 의사결정과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