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분석 및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1.07 / 2019.01.07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서론
01 선정이유
02 롯데월드 소개

Ⅱ 본론
01 롯데월드 분석
02 경쟁사 분석
03 설문지 분석

Ⅲ 결론
01 전략적 제안
02 한계점



본문내용
01. 선정이유

세계적인 테마파크들의
국내진출 움직임

확실한 스토리가 있는 이들과는 달리
높은 접근성을 통해 고객을 끌어들이는
롯데월드

02. 롯데월드 소개

서울특별시 송파구에 위치

1989년 7월 개장, 누적 방문객 9천만 명 돌파

미국 Forbes誌 세계 TOP 10
테마파크 선정

롯데월드는 원래 어드벤처, 매직아일랜드뿐만 아니라 백화점, 면세점,
아이스링크, 호텔, 마트 등이 포함된 전체를 칭하는 말이지만 일반적으로 어드벤처와 매직아일랜드만을 묶어서 롯데월드라고 부름

매직아일랜드

야외 테마파크

마법의 성을 중심으로 중세 유럽식
마을풍경으로 구성

대표시설 : 아틀란티스, 자이로드롭, 자이로스윙

어 드 벤 처

세계 최대규모의 실내 테마파크

‘작은 지구마을’을 테마로 조성

대표시설 : 후렌치레볼루션, 후룸라이드,
파라오의 분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VERLAND 에버랜드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vs 롯데월드와 비교분석) 및 에버랜드 새로운 전략제안
  • 전략이 요구되어진다.▪ 글로벌 마케팅을 통해 국내 제1의 테 마파크에서 국제적 테마파크로 이미지 전환▪ 야외 놀이시설 이외에도 실내 및 우천 시 이용가능한 시설의 설립 과 날씨 마케팅을 통한 이용 제한의 완화2) 롯데월드 SWOT분석강점(strength)약점(weakness)-주요고객과의 높은 접근성-놀이공원과 쇼핑몰이 결합되어 있어시너지 효과 창출-실내에 놀이시설이 위치하여 날씨의 영향 을 적게 받는다.-높은 캐릭터 인지도-좁은 면적으로 인한 확

  • 에버랜드 vs 롯데월드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 비교분석및 롯데월드의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 및 결론도출롯데월드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결 론 Ⅰ.롯데월드기업 분석 010203선정동기롯데월드 소개SWOT 분석- 테 마 파 크 : 자유롭게 환경을 연출하여 고객을 유인 관광객 유치, 외화획득, 고용효과 등의 경제적 효과 *주 5일 근무제 도입 - 현대 다양한 욕구를 한 곳에서 만족시켜 주는 첨단 복합 생활 공간 놀이기구의 규모가 거대하고,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편리한 교통의 장점선정동기롯데월드의 경영전략, 마케팅 분석, 경쟁사와의

  • 롯데월드 vs 에버랜드 서비스마케팅 SWOT,STP,4P전략 비교분석과 롯데월드 문제점분석및 개선방안 제안
  • 분석III 문제점 및 결론도출1. 롯데월드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2. 결 론 Ⅰ.롯데월드 기업 분석 010203선정동기롯데월드 소개SWOT 분석- 테 마 파 크 : 자유롭게 환경을 연출하여 고객을 유인 관광객 유치, 외화획득, 고용효과 등의 경제적 효과 *주 5일 근무제 도입 - 현대 다양한 욕구를 한 곳에서 만족시켜 주는 첨단 복합 생활 공간 놀이기구의 규모가 거대하고,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편리한 교통의 장점선정동기롯데월드의 경영전략, 마케

  • 롯데월드 분석 및 20대 대학생 대상 전략 제안
  • 2015-1학기호텔브랜드경영론롯데월드만의 스토리20대 대학생을 중심으로목차서론선정이유롯데월드 소개본론롯데월드 현황롯데월드 순위롯데월드 이용객 현황롯데월드의 고객전략롯데월드의 마케팅 전략롯데월드의 브랜드 요소경쟁사 분석에버랜드레고랜드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설문지 분석결론전략적 제안한계점참고자료부록(설문지)서론선정이유최근 몇 년 간 레고랜드, 유니버셜 스튜디오 같은 세계적인 테마파크들이

  • 롯데월드 기업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
  •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마케팅믹스 7P분석(1) Product(2) Place(3)Price(4) Promotion(5) People내부고객(직원) 마케팅외부고객 마케팅(6) Physical Evidence(7) Process7. 미래 전략방안 제안(1) 가족 중심의 상품 개발(2) 이미지 개선(3) 테마의 다양화 롯데월드의 문제점과 해결책2. 문제의 해결방법 - 디즈니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8. 결론 및 나의의견1. 롯데월드 기업소개롯데월드는 사람들에게 보다 유익한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미래의 풍요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