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스 & 스펜서 CSR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2.17 / 2018.12.17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막스 & 스펜서 CSR 전략
목차
1. 막스&스펜서 소개
2. 막스&스펜서 연혁
3. 막스&스펜서 비전
4. 한국 막스&스펜서 소개
5. 기업선정 이유
6. CSR 마케팅의 정의
7. 막스 & 스펜서의 CSR 이념
8. 막스 & 스펜서의 CSR 사례
9. 막스 & 스펜서의 CSR 사회공헌도 및 결과
10. 결론
본문내용
1. 막스&스펜서 소개
영국 최대의 패션 소매업체
남녀 패션의류를 중심으로 2천 여종이 넘는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

설립: 1884년
설립자: Sir Michael Marks, Thomas Spencer
주요 인물: Robert Swannell(회장), Marc Bolland (CEO)
본사: 영국 런던(London, England)
산업: 소매업
주요 제품: 의류, 신발, 잡화, 선물, 식품 등
서비스지역: 글로벌 50개국 이상에 진출
매출: 100억3000만파운드(약 17조 3954억원) ? 2014년
영업이익: 7억5600만파운드(약 1조 3111억원) ? 2013년
순이익: 4억5800만파운드(약 7943억원) ? 2013년
직원: 8만 5813명 ? 2014년

2. 연혁
√ 시작 - 마이클 막스는 1884년 리즈에서 ‘가격을 묻지 마세요.’라는 슬로건으로 첫 장터를 열었다.
√ 1900~20년 - 생활 조건이 개선됨에 따라 회사의 성장
√ 1920~40년 - 소비자의 요구에 주목하고 속옷을 포함한 필수재들을 더 판매하기 시작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SR전략 CSR 전략 기업과 NGO CSR 기업이 이미지관리 NGO 공동창출
  • CSR담당 중역, 막스앤스펜서의 지속가능발전관리자13자사의 CSR initiative의 일부나 NGO에 의해 개발된 사업 모델과네트워크 역량을 응용함.15주로 가난한 주민들이나 각종 구호품을 위한 인프라 개발에사회 단체의 기금을 사용.소외되는 시장에 진입함으로써 현지 공동체와 함께 신뢰성을 확보.2004년 쓰나미 후, 인도 NGO의 구호 노력의 일환으로무담보 소액대출 사업 구축.17The cocreate-business stage더 많은 기업들이 최하층 시장에서 사업가능성을 실

  • 공정무역(fair trade)의 현황과 한계 및 비판00
  • CSR)은 앞으로는 결코 피해갈 수 없는 문제라는 점을 인식하고 마케팅 관점에서도 단기적인 수익계산을 떠나 거시적인 안목으로 꾸준히 투자하고 활용할 필요가 있다는 점이다. 물론 선진국 내 윤리적 소비행동 패턴 경향을 파악한 기업들의 ‘윤리 마케팅(Ethical Marketing)’이 소비자의 심리를 이용한 치사하고 교묘한 상업적인 활동이라는 비난이 있는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오히려 영국 공정무역재단과 같은 검증된 기관의 철저한 심사과정을 통해 인

  • 에스티로더_삼성_CSR_사례조사
  • CSR 활동의 모순?Why?1.2.3.유해물질 사용무노조 경영비자금 사건사회적 책임에 대한 국제 표준에 미치지 못하는 윤리경영무수한 CSR 활동에도 불구, 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에 한계를 보임2. 두 기업의 CSR 비교두 기업의 CSR 비교highhighlow사회에 대한 가치창출사업에 대한 가치창출자선파트너링펫 프로젝트선전사회와 기업에 모두 가치를 창출하는 경영전략적 관점의 CSR두 기업의 CSR 비교high지역적으로 집중화 됨lowCSR 활동의범 세

  • [마케팅] 팀버랜드(The Timberland Company) 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과 CSR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윤리경영 케이스 발표 PPT
  • CSR미국식 경영기법의 한계건강한 가치인식 (존경과 영혼)이 추가되어야 함100년 이상 장수하며 존경받는 기업들이익을 내는 기술이나 브랜드 이외에 지속적인 성장을 가능케 하는 윤리적인 기반이 있다데이비드 뱃스톤 (David Batstone . 영혼이 있는 기업 Saving The Corporate Soul. 거름, 2003)팀버랜드의 CSR위대한 기업들의 브랜드 구축 전략가장 강한 자산의 극대화고유한 가치관과 도덕관 수립모범적인 기업시민으로서의 역할 실천주목할 만한 기업의

  • [환경마케팅] BENETON(베네통)의 환경캠페인 사례
  • 전략∘ 세계적인 이슈에 관심을 가져왔던 베네통의 기존 이미지에 환경이라는 화두를 추가하여 사회참여적인 기업이라는 인상을 소비자들에게 환기 시킨다.∘ 환경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친환경적 브랜드의 면모를 각인시킨다.∘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수행하여 환경보호라는 가치와 기업의 이윤 추구를 지속가능성이라 는 틀로 묶어 함께 추구한다.- 타겟층∘ 20~40 대의 미혼 여성이나 자녀가 있는 기혼 여성으로, 환경에 관심이 많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