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배달앱 기업 “배달기업(어러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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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중국 배달앱 기업 “배달기업(어러머)”
목차
Ⅰ. 서론
1. 선정동기
2. 어러머란?
1) 어러머란 어떤 곳인가?
2) 어러머의 창업배경

Ⅱ. 본론
1. 어러머의 현황
1) 어러머의 중국시장 내 점유율
2) 어러머의 성공요인
3) 어러머에 투자
2. 어러머의 서비스 사례

Ⅲ. 결론
1. 기업이 나아가야할 방향
본문내용
첫째 가장 짧은 시간에 가장 성공적인 서비스 경영을 이루어냈다고 판단 되었기에 어러머라는 배달업체를 선정 하였습니다. 당시 중국은 메이안와이마이, 타오디엔디엔, 바이두와이마이 등의 규모가 큰 배달업계들이 즐비 하였기에 레드오션이라고 볼 수 있었는데 그 틈을 비집고 당당히 업계 1위를 하게 된 “어러머”에게는 차별화된 전략과 서비스가 있을 것이라는 판단하에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어러머는 2015년 3월 까지 버거킹 등 5,000여개의 체인 음식점과 협력을 맺으며 규모 또한 커지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둘째 현재 사람들은 바쁜시대에 살다보니 빠르고 간편함을 추구한다. 그래서 음식을 먹을 때 또한 집에서 해서 먹거나 나가서 먹을 수도 있지만 시간을 더욱 줄이기 위해서 배달을 시켜서 먹고 뒷정리의 수고도 줄인다. 그래서 이러한 어러머는 현재 중국시장내에서 성장하는 추세이며 앞으로 더욱 성장할 가치가 충분하다고 판단되어 이 기업을 선정하게 되었다. 그리고 이와 더불어 요즘은 일인가구 또한 증가하는 추세이며 혼밥족 또한 늘고 있다고 한다. 그래서 이러한 흐름에 맞추어서 혼자서 식사를 하는 사람들이 나가서 식당에서 먹기보다는 집에서 편하게 시켜서 먹는 것이 증가할 것이라고 생각되어서 이다.

셋째는 가장 큰 이유라고도 할 수 있는데, 내가 아는 우리나라의 배달과 어러머의 배달서비스와는 조금 특별하고 차별된 서비스를 제공해준다는 것이다. 흔히 배달이라고 한다면 음식이나 상품을 전달해준다는 의미에 그칠 것이다. 하지만 어러머의 경우 식당의 음식을 배달했을 경우 음식의 세팅도 해주고 매장에서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혹시나 빠진 음식은 없는지 철저히 알아보고 간다. 이러한 전달의 배달이 아닌 질 높은 서비스의 배달이 새롭게 다가왔고 그만큼 서비스가 다양하고 사소한 곳에서 적용될 수 있다고 생각되어 선정하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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