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정평가 Life Cycle Assesmen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2.16 / 2018.12.16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전과정평가 Life Cycle Assesment
- 목차
-
1. LCA/DFE의 개요
2. LCA의 구성
3. LCA 적용 및 활용사례
4. 시사점
- 본문내용
-
☞ 환경 라벨링 제도
시장주도로 환경성이 우수한 제품에 대하여 소비자의 구매를 장려함으로써 기업들로 하여금 친환경제품에 대한 생산을 유도하여 지속적으로 환경개선을 달성하자는 취지하에 진행되고 있는 제도
= 에코 라벨링
환경마크 (Type Ⅰ)
? 제품의 전 과정을 고려하여 환경기준과 품질기준을 설정하고 이 기준에 합당한 경우 환경마크 사용을 인증하는 제도.
? 동일 제품 군 중에서 환경성과 품질 등이 탁월한 상품
(통상적으로 상위 20% 정도)에 대하여 환경마크 사용을 인증
환경성 자기주장 (Type Ⅱ)
? 기업 스스로 제3자 검증 없이 자사제품이 환경친화적임을 표시하는 라벨, 표시, 기호 등의 자기주장을 의미
? 기업의 자기주장이 소비자 기만적이고 과대, 허위광고로 작용하지 않도록 하는 기준을 제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