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패리얼 팰리스 호텔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1.23 / 2018.11.23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임패리얼 팰리스 호텔 마케팅
목차
1. 서론
(1) 호텔의 선정 이유
(2) 호텔 소개

2. 본론
(1) 심층면접
(2) 임페리얼 팰리스의 전반적인 시장상황 및 경쟁환경 분석
1) 거시 환경 분석
2) SWOT 분석
3) Porter의 Five Forces Model
(3) 임페리얼 팰리스의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분석
1) STP 전략
2) 7P 분석
3) 차별화 전략
4) 기획 전략 (웨딩)

3. 결론
(1) 성공/실패 요인
(2) Follow-up 전략

참고문헌
본문내용
(1) 호텔 선정 이유
현재 국내에서 순수 국내 자본만을 갖고 운영되는 특1급 호텔은 많지 않다. 또한 충분한 자본이 있다는 전제 하에서 보통 외국 호텔의 프랜차이즈를 고집하기 때문에 성공하는 것도 어려운 실정이다. 그래서 독립경영호텔과 특1급 호텔, 해외에 진출한 호텔을 중심으로 조사했지만, 모두 충족하는 호텔은 임페리얼 팰리스 뿐이어서 선정하게 되었다.

(2) 호텔 소개
Imperial Palace 호텔은 황제의 궁전만큼 호화스럽고 편안하며 안전하다 라는 뜻을 담고 있다. 이 호텔은 이름답게 대한민국 특1급 호텔로 중심지인 서울 중에서도 유동인구가 많고 시장점유율이 높은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다. 순수 국내 자본의 호텔로 1989년 9월 17일 호텔 아미가로 개관하여 2005년 5월 상호를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로 변경하였다.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은 비즈니스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주로 제공한다. 또한 대형 컨벤션 센터, 피트니스 클럽, 야외수영장, 멤버십 바, 라운지 바, 가라오케, 쇼핑 아케이드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갖추고 있다. 서울특별시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호텔로 4회 선정되었으며, 2002년 한국관광기업경영대상과 한국호텔경영대상, 2006년 타임지 아시아 최우수 비즈니스호텔 1위로 선정되었다.

- 고급 유럽풍의 인테리어와 최첨단 IT시설의 결합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은 최첨단 IT시설을 갖추어 호텔을 이용함에 있어 상류사회의 느낌을 표현하였다. 또한 호텔을 단지 숙박하는 장소에서 벗어나 호텔 전체에 시가 20억 원에 육박하는 총 400여점의 예술품을 전시해 예술적인 감성과 지적 호기심 모두를 충족시키는 인테리어를 도입하였다. 객실 내에도 유럽풍의 엔티크한 가구로 일반 체인 호텔보다 독창적인 호텔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하였다.

-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개인의 기호를 중시한 객실과 레스토랑
객실의 종류는 일반 룸, 클럽 층, 스위트룸, 스파 룸이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 호텔 멤버십
  • 호텔 : 아웃소싱 회사 = 3 : 7 ~ 5 : 5- 장점․ 전문적인 관리로 일정정도 이상의 성과를 비교적 빠른 시일에 얻기 쉽다.․ 인건비 절감- 단점․ 대외적인 호텔의 이미지 관리 어려움․ 고객 DB의 외부유출 가능성․ 책임감 결여2. ‘정말 이용할 고객’만을 회원으로- CRM(Customer Relation Membership)에 활용할 양질의 DB확보- 범용 사용자들 보다는 자체적으로 선발한 플래티늄 급의 돈이 되는 기여도가 높은 고객들에게 마케팅 노력을 집중3. 특정고객 유치

  • [호텔경영] 이비스 호텔 Ibis Ambassador
  • Ibis Ambassador◆ 목 차 ◆Ⅰ. 서 론☞ Ibis 소개1. Ibis의 도입배경2. 서정호 회장3. 금수장4. 개장일 및 위치5. 규모 6. 시설 ☞ 서론Ⅱ. 본 론☞ SWOT 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reat) ☞ STP전략1. 시장세분화 2. 표적시장 3. 포지셔닝 ☞ 5P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PeopleⅢ. 결 론☞ 개선방안1. 사업구조 전환2. 이비스 만의 독특한 서비스와 마케팅 Ⅰ. 서 론1. Ibis 소개1-1. Ibis의 도입배경Accor Goroup이

  • 객실요금 할인전략
  • 호텔 3사의 객실 무료 숙박권 3매를 증정 받는다. 숙박권이 싫다면 식 음료 이용권(무료 식사권 포함) 9매를 대신 선택할 수도 있다. 호텔 3사의 객실 및 레스토랑, 바, 베이커리 & 델리, 연회 행사 등 식음료 업장 이용 시 횟수에 상관없이 5~40%까지 할인 서비스도 주어진다. 신라호텔- 더블초이스 1회 객실 무료이용권과 객실 50%할인 3장이 지급된다.임패리얼팰리스- 주중 60% 주말 70% 할인 적용되는 연중 할인권이 최소 4매 제공됩니다 또 연중할인권이 아

  • 시저스팰리스,라스베가스,호텔마케팅,호텔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팰리스 호텔시저스 팰리스 호텔 비의 라스베가스 공연in 시저스 팰리스 카지노 게임룰렛Rouleete 블랙잭Blackiack 포커poker 바카라Baccarat 다이사이Tai Sai 키노Keno 빅휠Big Wheel 빠이 까우Pai Cow 판탄Fan Tan 죠커세븐Joker Seven 라운드 크랩스Round Craps 트란타 콰란타 Trent Et Quarante 프렌치 볼 French Boule 챠카락 Chuck-A-Luck 차별화 전략1)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기법히라스그룹 중앙컴퓨터CRM 마케팅 기법 업계 최초로 도입⇒ 세

  • [레저산업] 라스베가스 및 시저스 팰리스 호텔 조사
  • 팰리스 호텔이나 엠지엠 그랜드 호텔의 특설 링에서 열렸는데, 그때 입장객의 수는 평균 1만명이 넘는다. 그리고 경기가 끝나면 이들 입장객들은 라스베가스 호텔 카지노들로 뿔뿔이 흩어진다.라스베가스가 노리는 것이 바로 이것이다. 더욱이 이러한 빅 매치가 열릴때면 엄청난 판돈이 걸린 스포츠 도박이 라스베가스에서 펼쳐진다.즉 어느 선수가 이길 것인지, 그리고 승리 확률을 놓고 수백만, 수천만 달러가 오가는 커다란 도박판이 펼쳐진다.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