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기관경영] Royal BANK 로얄뱅크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1.13 / 2019.12.24
- 16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경영목표 및 세부 경영전략
▶ 경영목표
▶ 경영전략
▶ 가계 대출 및 가계 예금을 늘리기 위한 로얄 뱅크의 서비스
2. 게임 진행과정 (부문별 전략)
▶ “경제동향”
▶ “대출부문”
▶ “자본 부문”
▶ “예금 부문”
3. 최종 경영성과 분석 (부문별 분석, 최상 및 최악의 의사결정 분석)
▶ “대출부문”
◈ 최상 및 최악의 의사결정 분석
- 본문내용
-
▶ 경영목표
저희 “Royal BANK”는 국가와 민족의 발전과 함께,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활동
하는 고객 여러분에게 “고부가가치의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풍요로운
미래를 창조”하는 것을 기업이념으로 삼고 있습니다. 종합금융서비스를 통한 풍요로
운 미래창조란 정보와 금융과 인간의 만남을 통해 인간생활에 편리함을 더해주고 경제
적 가치 창출을 통해 고객의 이익증대를 도모하여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풍요로운
복지사회를 건설한 것입니다.
이와 같은 “고객중심의 경영”, “미래지향의 경영”, “인간중시의 경영”을 저희
은행의 경영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v“고객중심의 경영”을 통해 고객의 욕구에 부응하는 신상품 개발, 고객 지향적인 조직관리,기업의 이윤을 사회와 고객(주주포함)에게 환원한다.
v“미래지향의 경영”을 통해 정보시스템의 효율화와 전략 무기화, 금융서비스의 고부가가치화, 선진경영기법을 통한 경영관리의 효율화한다.
v“인간중시의 경영”을 통해 책임 경영체제확립, 직원의 종합복지창출, 체계적인 전문인력을 양성한다.
이로써, 수익성 증대를 통해 고객의 이익과 만족을 추구하고 기업의 가치를 극대화
함으로써 국가 경제발전에 이바지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마케팅] 신라호텔의 SWOT, 4P 분석을 통한 문제점 해결방안 제안
- 호텔신라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