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리바이스 브랜드아이덴티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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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브랜드 분석
1. 소비자 분석
2. 자기 분석
3. 경쟁자 분석

Identity System
1. 브랜드 로고
2. 브랜드 철학
3. 브랜드 포지셔닝
4. 브랜드 가치
5. 브랜드 슬로건
6. 브랜드 비전
7. 아이덴티티실행 및구축
8.브랜드자산 이미지 평가분석
9.아이덴티티실행 및구축
본문내용
9.아이덴티티실행 및구축

글로벌 광고
리바이스의 광고에 있어서 철학은 ‘젊음이 넘치는 리바이스는 단순히 청바지라는 제품이 아니라
미국식의 자유로움과 젊음이라는 이미지와 결합된 문화의 한 요소로서제품을 입은 젊은 남녀를 다소간 상징적인 공간에 등장시킴  


엔지니어드 진
100년 이상 유지해 온 허리 뒤의 패치를 떼내고 그 자리에 박음질만 넣어 패치가 있었다는 표시를 함. 동전을 놓도록 고안됐던 앞의 작은 주머니를 신용카드를 넣을 수 있는 크기로 바꿈 거친 움직임을 부각시켜 무한대의 활동성 강조 : freetomove


타입 원 진

홍콩, 일본, 중국 등에서 인기를 끈 제품으로 한국에도 출시
대담함을 표현하기 위해 굵은 스티치, 과감한 곡선

넓은 공간을 살려 독수리 형상의 장식이 달린 백포켓 부착
- 서부시대 말안장을 꿰매던 굵은 재봉사, 두꺼운 원단을 사용
- 동물을 등장시켜 원초적인 강렬함 강조 : bol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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