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산업 비즈니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0.05 / 2018.10.05
- 3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공연 산업 비즈니스
- 목차
-
1. 공연 예술 정의
2. 공연산업 정의
3. 공연 시장 현황
4. 성공적인 공연 사례
5. 공연 산업의 문제점/과제
- 본문내용
-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
↓
엔터테인먼트 산업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유사한 기술적 생산구조를 갖거나 상품 서비스 혹은 대체할 수 있는 수익원을 생산 제공하는 상당 규모의 기관들 또는 기업
오늘날 엔터테인먼트산업은 고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첨단산업이자 환경친화적이고 지식집약적인 미래사업으로서 국가발전을 이끌어가는 핵심동력
엔터테인먼트 산업 분석가인 헤롤드보겔 Harold L. Vogel 에 따르면 공연산업은 체험형엔터테인먼트로 분류, 여기에는 사행산업, 스포츠, 공연예술, 유원지 테마파크 등 미디어를 의존하지 않는 엔터테인먼트산업이 해당된다.
공연의 개념
'음악, 무용, 연극, 연예, 국악, 곡예 등 예술적 관람물을 실연에 의하여 공중에게 관람하도록 하는 행위’ _ 공연법
'무대에서 관객을 위해서 행해지는 예술행위로서 음악, 무용, 발레, 오페라, 연극, 서커스, 판토마임, 인형극, 거리극' _ 공연기획자 이인권,
'공연자와 대중, 그리고 예술작품의 실체적인 만남' _ EU보고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