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전자 전문점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제 전자 전문점도 마케팅 시대.
목차
가전제품을 구입하려는 고객의 입장
고객 유형분석
고객 쇼핑장소 선택 원인 결과분석
유입가능 고객
전략적 시사점 도출
당사의 강점
전략전개
대형 매장’은 경쟁력의 원천- 매장의 대형화
차원이 다른 가전 쇼핑이
이루어지는 곳으로장기적 Positioning
목표 (Goal)
‘방문 이유를 보다 완벽하게’
START
방문을 유도하는 핵심 Key
팔고자 하는 것이 ‘새로워야 한다.’
Concept
광고 컨셉트의 검증
기대 효과
고객에게 기억시킬 한마디
Target
Cross Media
360 Degree Channel
본문내용
선택의 대안은 많이 있으며, 취향에 따라 선택적으로 매장을
방문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전 양판점’은 ‘가격,제품 다양성’ 측면에서 각각 차별적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차별화 하라”
경쟁 Brand 대비 명확한 차별적 강점을 확보해야 한다.
차별적 강점을 갖지 못한 Defender brand는
경쟁 brand의 공격에 무너지기 쉽다
참고문헌
가전 유통환경 변화에 따른 제조업체의 유통전략수립에 관한 연구
양윤주 저 | 全州工業大學産業技術硏究所 발행

가전제품의 유통구조 및 판매현황
박찬제 저 | 慶尙大學校經營·行政大學院 발행

가전제품의 유통시장 개방에 따른 대응방안에 관한 연구
閔輝基 저 | 전남대 경영대학원 발행

가전제품의 유통경로가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요인분석
신지용 저 | 대구경북마아케팅학회 발행

가전산업 유통경로의 관계결속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김성동 저 | 경남대학교 발행, 경영학 전공

가전 유통시장 개방과 우리의 대응
김두현 저 | 한국전자산업진흥회 발행

유통시장개방에 따른 중소가전업계의 대응방향에 관한 연구
정 호 저 | 성균관대 경영대학원 발행, 경영학 전공

가전산업의 제조업지배형 유통구조 개선방안 연구
윤재희 저 | 한국유통정보학회 발행

국내 가전산업의 제조업지배형 유통구조 개선방안
김웅진 저 | 협성대학교 산업경영연구소 발행

유통환경 변화에 따른 가전매장 SI (Store Identity) 계획에 관한 연구
신필승 저 | 국민대 디자인대학원 발행, 실내설계 전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분야별 자기소개서 상세한 예문 24개
  • 전문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한 적이 있습니다. 그때에 겪었던 체험은 정말 저에게는 사회를 배우는데 있어서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이렇게 바쁘게 열심히 생활하다보니 자연스레 추천 장학생으로 장학금을 2회나 수혜하기도 했습니다. < 지원동기 > 저는 비교적 일찍부터 저의 진로를 결정하여 식품영양학을 공부하였고 이제 어떤 곳이든 열심히 최선을 다할 준비가 다 되었습니다 . 저의 목표는 항상 정해진 틀이 아닌 끊임없는 자

  • [인터넷마케팅]인터넷 마케팅 비교 사례
  • 전자상거래 Total Solution 서비스를 개시 하였다. 그러나 Mall & Mall에서 이렇다 할 수익을 내지 못하고 있던 인터파크는 1999년 2월에 인터넷서점-북파크를 오픈하고 바로 다음달에는 EC 포털서비스-쇼핑게이트웨이를 열어서 도서, 티켓팅등의 전문상품과 웹진을 주축으로 한 콘텐츠 사업을 새롭게 전개하여 1999년 10월 현재는 주요사업 부문을 쇼핑게이트웨이, 북마크, 그리고 각종 문화/예술 예약 전문점인 티켓파크로 운영하고 있다. (2) 마케팅 전략 분석

  • [완벽자기소개서]분야별 자기소개서 24개 상세예문
  • 전문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한 적이 있습니다. 그때에 겪었던 체험은 정말 저에게는 사회를 배우는데 있어서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이렇게 바쁘게 열심히 생활하다보니 자연스레 추천 장학생으로 장학금을 2회나 수혜하기도 했습니다. < 지원동기 > 저는 비교적 일찍부터 저의 진로를 결정하여 식품영양학을 공부하였고 이제 어떤 곳이든 열심히 최선을 다할 준비가 다 되었습니다 . 저의 목표는 항상 정해진 틀이 아닌 끊임없는 자

  • [마케팅원론] 롯데마트와 이마트의 유통전략
  • 마케팅전략Strength(강점)최다 점포와 높은 인지도 공급업체들의 접촉 1순위 기업 축적된 운영노하우 한국형 할인점 모델 정착 입지조건이 유리한 곳에 위치대규모 전자동 물류센터 구축을 통한 점포 수 확대에 따른 원활한 상품배송과 재고관리 브랜드파워를 기반으로 PB를 형성Weakness(약점)서비스 제공 등 비용발생 요소증가국내 또는 해외 유통업체 대비 자금력의 열세조직 확대에 따른 상황대처와 순발력 저하Opportunity(기회) 해외시장 진출

  • [백화점] 국내 BIG 3 백화점 기업소개, 유통업계의 규모 및 현황과 문제점, 마케팅 전략, 영업전략, 유통전략 및 나아갈방향 및 해결방안
  • 전략을 구사해야만 할 것이다. 백화점의 향후 경영전략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1) 할인점 등 경쟁상대에 맞서기 위해서는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쉽게 선택, 사용, 관리하도록 정보화와 서비스 확충에 더욱 힘써나가야 할 것이다.또한 구매시점 뿐만 아니라 구매 뒤에도 고객의 불평과 요구에 귀기울여 수요를 창출하는 제품과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하여야 할 것이다. 고객이 무엇이 불편한지 신중히 파악하는 1대1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활동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