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전자 전문점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이제 전자 전문점도 마케팅 시대.
- 목차
-
가전제품을 구입하려는 고객의 입장
고객 유형분석
고객 쇼핑장소 선택 원인 결과분석
유입가능 고객
전략적 시사점 도출
당사의 강점
전략전개
대형 매장’은 경쟁력의 원천- 매장의 대형화
차원이 다른 가전 쇼핑이
이루어지는 곳으로장기적 Positioning
목표 (Goal)
‘방문 이유를 보다 완벽하게’
START
방문을 유도하는 핵심 Key
팔고자 하는 것이 ‘새로워야 한다.’
Concept
광고 컨셉트의 검증
기대 효과
고객에게 기억시킬 한마디
Target
Cross Media
360 Degree Channel
- 본문내용
-
선택의 대안은 많이 있으며, 취향에 따라 선택적으로 매장을
방문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전 양판점’은 ‘가격,제품 다양성’ 측면에서 각각 차별적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차별화 하라”
경쟁 Brand 대비 명확한 차별적 강점을 확보해야 한다.
차별적 강점을 갖지 못한 Defender brand는
경쟁 brand의 공격에 무너지기 쉽다
- 참고문헌
-
가전 유통환경 변화에 따른 제조업체의 유통전략수립에 관한 연구
양윤주 저 | 全州工業大學産業技術硏究所 발행
가전제품의 유통구조 및 판매현황
박찬제 저 | 慶尙大學校經營·行政大學院 발행
가전제품의 유통시장 개방에 따른 대응방안에 관한 연구
閔輝基 저 | 전남대 경영대학원 발행
가전제품의 유통경로가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요인분석
신지용 저 | 대구경북마아케팅학회 발행
가전산업 유통경로의 관계결속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김성동 저 | 경남대학교 발행, 경영학 전공
가전 유통시장 개방과 우리의 대응
김두현 저 | 한국전자산업진흥회 발행
유통시장개방에 따른 중소가전업계의 대응방향에 관한 연구
정 호 저 | 성균관대 경영대학원 발행, 경영학 전공
가전산업의 제조업지배형 유통구조 개선방안 연구
윤재희 저 | 한국유통정보학회 발행
국내 가전산업의 제조업지배형 유통구조 개선방안
김웅진 저 | 협성대학교 산업경영연구소 발행
유통환경 변화에 따른 가전매장 SI (Store Identity) 계획에 관한 연구
신필승 저 | 국민대 디자인대학원 발행, 실내설계 전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