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후발주자 성공사례-JVM(제이브이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29 / 2018.08.29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및 성장과정

산업환경분석

성공요인

제이브이엠의 미래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_산업 내 경쟁
산업환경을 분석하기 위해 마이클 포터의 5 forces model을 분석함. 5 forces model 중 산업 내 경쟁은
낮은 산업의 집중도, 높은 ATDPS 시장의 성장가능성, 높은 진입장벽, 경기변동의 민감성이 적음으로 종합적으로 낮음.
산업 내 경쟁
산업의 집중도, 시장 성장률, 높은 진입장벽, 경기변동의 민감성
등을 고려할 때 산업 내 경쟁이 치열해질 가능성 미비

01. 낮은 산업의 집중도
전세계적으로 ATDPS
산업 분야에 존재하는
기업은 4개뿐임

국내외 시장 점유율 1위

국내 1~2개의 경쟁업체들은
일본 제품을 수입하여 판매

02. ATDPS 시장의 성장가능성
노인인구 급증으로 인한
헬스케어 산업 성장

중국의 의료시장 개혁

파우치형 처방이
전세계적인
트렌드로 부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부산은행 환경 분석, 전략
  • 경영 이념4. 환경 분석4-1 SWOT 분석4-2 경쟁자 환경 분석( 대구은행)5.전략 5-1 베스트 상품5-2 금융지주회사로 전환5-3 자산운용업 진출 5-4 투자매매업 진출5-5 해외로의 진출 확대6. 사회 공헌7. 결론 및 출처1. 부산은행 선정 이유1. 3차 산업 = 서비스업 중심의 산업 발전2.사회 공헌 - 부산의 대표은행으로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3. 선발주자 - 국민은행 -업계 1위4. 후발주자 - 부산은행- 위기는 곧 기회중소기업성공사례로써 부산은행을 선정한

  • 사우스웨스트 항공사
  • 경영방침을 고수해왔다. 잭 웰치식의 “구조조정만이 살 길이다”라는 경영방침만을 우선시 하는 현재 한국의 기업경영가들은 단 한차례의 구조정리 없이 이루어는 사우스웨스트사의 성공사례를 한번씩 되새겨 보아야 할 것이다. ❖참고 : 한성항공연혁2004년8월 31일 -충청항공 및 충청지역 항공추진사업단 발족-청주시와 업무협약 체결-충청대학과 산업협력 체결-청주 국제공항 입주7월 -항공기 도입계약 체결8월 -(주) 한성항공으로 상호변경20

  • 교보문고 e-book 마케팅 전략
  •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경영을 한다면 국내시장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선정된 기업인 교보문고는 국내 도서 유통업계 1.2위를 다투는 기업이지만, 전자도서 시장에서의 입지는 아직 부족하다. 교보문고는 후발주자로써 경쟁사 Olleh북카페(1위), 리디북스(2위), 메키아(3위)와 경쟁중이지만, 전체 e-book 시장 순위에서 10위권조차 들지 못하는 실정이다.(2012년 10월 기준, 랭키닷컴.) 하지만 전자책 시장은 한 달 혹은 일주일동안에도 기업순

  • [경영사례] 어떻게 하면 후발주자인 삼성 전자가 휴대폰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겠는가
  • 사례라 할 수 있다. 삼성전자가 자체 개발한 새로운 기능을 회원들의 의견을 참고해 제품에 반영했기 때문이다. 또한 삼성전자는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활동하고 있는 애니콜 매니아 클럽 등 4개 커뮤니티 멤버들을 대상으로 ‘ 애니콜랜드 고객 초청 간담회 ’ 라는 참여의 장을 제공하고 있다.그러나 ‘ 상품이나 서비스 기획 단계에 고객을 참여시키면 충성도가 높아지는가 ? ’ 라는 생각을 갖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다음과 같은 이유 때문에 고

  • 기업과 경영의 이해 현대카드의 마케팅 성공요인
  • 사례는 너무도 많다. * 개별 브랜드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구사 * 세이브 포인트 제도로 자동차 구매 촉진* 알파벳 / 컬러 / 투명 / 미니 / 디자이너 작품 적용 카드 출시 * 스포츠 / 문화공연 마케팅 -> 전체 시장의 마케팅 틀을 바꾸는 차별화 시도 (브랜드 개발 촉진)< 시장점유율 1.8%의 시작하여 8년 만에 14.1%(2010)점유라는 경이적 성장을 기록( 업계2위) >업계의 후발주자였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성공이 가능했던 현대카드만의 마케팅전략을 탐구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