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 헥터 루이즈와 프랭클린 레인즈 Best CEO와 Worst CEO의 기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24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The Best CEO Hector Ruiz

2. The Worst CEO Franklin Raines

3. Conclusion
본문내용
멕시코 피에드라스 네그라스 출신

Texas Univ. 전자공학학사/석사

Rice Univ. 전자공학박사

Texas Instruments 재직

Motorola 반도체 부분 사장 역임

2000년 AMD 사장 및 COO(최고운영책임자)에 합류

2002년 AMD 신임 CEO 취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패러다임의이해] 항공산업을 통해 본 자유주의와 공화주의적 경영(Southwest Airline(사우스웨스트항공)과 American Airline(아메리칸항공)을 중심으로)
  • 리더십2. 관계의 설정과 의사소통3. 채용 및 교육4. 성과 측정 및 관리IV. 평가1. 경제성 비교2. 관계성 비교참고문헌스페인어로 ‘은하수’를 뜻하며, 세계 최고의 스타 플레이어들로 팀을 구성하는 정책평범 속의 비범함EBN 산업뉴스 “美아메리칸에어라인 군소 항공사 전락 위기” 2010.05.21‘100년 기업을 디자인하라’ 한국경제신문사. 짐 언더우드. P 39~40‘사우스웨스트 방식’물푸레 출판사. 조디 호퍼기텔. P21~25‘Towards Collaborative Community’ P

  • CEO 성공과 실패의 조건
  • CEO가 요구되던 시기에 핵심중역들을 놓쳐 난관에 봉착4. 국내 CEO에 주는 시사점1) CEO가 기업 성쇠의 중심에 위치□ 기업의 성장과 쇠퇴 과정은 실적상승과 위기직면, 기사회생 등이 포함된 한편의 드라마2 외부 평가에 연연하지 말고 실적으로 승부□ 외부 평가에 일희일비(一喜一悲)해서는 곤란하며 확실하게 성과를 내어 시장과 이해관계자의 신뢰를 획득- 각종 미디어와 이해단체들이 CEO를 평가, 판단하고 있으나 평가 기준의 객관성과 공정성이

  • 주식회사 한전 KPS 소개
  • 기준으로 2차에 걸친 철저한 검증 후 최종 성과대회를 거쳐 Best Practice를 선정한다. 수행과제들은 갤러리평가, KMS, KINNOS, 성과대회를 통하여 대내에 공유되고 우수 개선과제는 국가경진대회에 참가하도록 지원하고 있다.45② 긴급 돌발복구전국사업장의 긴급돌발 복구를 위한 119 Call Center를 상시 운영하여 가동SMS 알리미서비스를 통해 신속한 복구가 이루어지도록 대응체계를 구축46ISO9001 / 14001 (본사 및 GT정비센터)발전설비 및 산업설비의 부품제조

  • 한전KPS 소개, 리더십, 전략기획
  • 한국서비스대상 5년 연속 수상8월, 회사 영문상호를「KEPCO Plant Service & Engineering Co., Ltd.(약칭 KEPCO KPS)」로 변경9월, 회사 CI 변경 10월, ISO18436 열화상분야 훈련기관 인증 12년 연속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선정DJSI KOREA 지원서비스 부문 최우수기업 선정20112월, 예천양수 시운전 정비착수3월, UAE 원전 현지 기공식 CEO 참석 5월, 신고리 #3,4 시운전 정비공사 수주 6월,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헌정 11월, 품질경쟁력우수기업「명예의 전당」헌정

  • [인사관리][기업사례]LG의 인사제도
  • 맞 춰 복리후생 항목을 선택하는 선택형 복리후생제도- 특징 첫째, 선택항목의 점진적 확대로 개인별 다양성 최대한 반영둘째, 직급/근속 등의 기준에 따른 회사기여도 고려 셋째, 개인의 성과에 상응하는 보상 지향- 향후개선방향노사협의회 및 현장 책임자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전파 및 사내 e-mail에 매뉴얼을 상시 게시함으로써 사내 홍보에 주력 선호도가 낮은 선택항목을 폐지하고, 상대적으로 사원들의 요구 빈도가 높은 선택항목을 추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