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com을 방문하고, 이 회사의 모든 클라우드 컴퓨팅 활동들을 조사한 뒤 요약하시오.(경영정보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7.06 / 2018.07.06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첨부된 자료는 제가 직접 학교 생활을 하면서 쓴 자료입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 목차
-
Ⅰ. 서론
1. amazon.com은 무엇인가?
2. 클라우드 컴퓨팅이란 무엇인가?
Ⅱ. 본론
1. amazon.com 회사의 모든 클라우드 컴퓨팅 활동
1) 클라우드 컴퓨팅 활동을 시작하게 된 계기
2) S3
3) DPS
4) EC2
5) 계정등록 및 주문
6) 납품업자 등록
7) 셀프출판
※. 참고자료
- 본문내용
-
Ⅰ.서론
1. amazon.com은 무엇인가?
제프 베조스(Jeff Bezos)가 1994년 설립한 세계 최대의 인터넷 서점이자 세계 최대 인터넷 소매업체이다.
베조스는 1986년 프린스턴대 전자ㆍ컴퓨터공학과를 졸업한 후 벤처기업과 헤지펀드사에서 근무하다 1994년 7월 인터넷 서점 아마존닷컴(Amazon.com)을 설립했다. 베조스는 소비자가 직접 보거나 사용해 보지 않아도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책'을 인터넷쇼핑의 적당한 품목으로 생각하고 웹사이트를 구축한 후, 파격적인 가격과 엄청나게 많은 서적의 데이터베이스화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웹사이트에는 구입한 책을 읽고 의견을 제시하거나 상품평가를 하도록 하는 코너, 고객에 따른 개인화 전략(1 대 1 마케팅), 온라인상에서 고객이 물건을 받을 주소 및 개인정보에 관한 데이터를 저장해 두고, 고객이 물건을 살 때마다 이 정보를 새로 입력할 필요 없이 간단하게 접속시키는 '원클릭(1-Click)' 기술을 가동시켜 인터넷 상거래의 선구자적인 역할을 했다. 더욱이 베스트셀러 50% 할인 판매 전략을 통해 아마존의 인기를 폭발적으로 키우는 등 미국 닷컴신화의 선두를 이끌었다. 1998년에는 책에서 음악, DVD로 취급 품목을 확대해 나갔다. 또한, 아마존닷컴은 1995년에서 2000년까지 매해 200%가 넘는 성장률을 기록하면서 상승세를 이어간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