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론] 뷰티크레딧 beautycredit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소매시장 분석 - 시장/고객분석
뷰티크레딧의 나아갈 길
소매시장 전략 – 타겟팅/포지셔닝/제품컨셉
입지선정 및 입지전략
정보시스템 / 공급체인 관리
상품구색계획
소매가격전략
점포관리
- 본문내용
-
뷰티크레딧의 사업전략
토털 미용센터 표방(초저가 브랜드 모방이 아닌)
1. in-out double care(건강식품,차,다이어트식품)
2. 품질(신뢰성)
3. 고객서비스(100%환불시스템,피부/두피
차별화된서비스)
2004.11 노량진점/광명점 오픈
2005. 5 39개 가맹점
2005. 6 50개점 오픈(예정)
POSITIONING STATEMENT
나를 위한 투자라면 그 무엇도 아깝지 않은 15-29세 여성들에게
나만을 위한 개별화된 화장품을
Reasonable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신개념 Brand shop
현실(프랜차이즈)
브랜드 파워를 이용한 기존 경쟁 브랜드 샵의 흡수
초저가숍옆 – 뷰티크레딧
DCX 옆 - 경쟁사 정의
1.나만의 것을 추구하는 타겟
2.I-place – (고객화된 나만의 공간, 커뮤니티 활성화
동일제품 재구매 고객은 인터넷에서
구매(가격할인))
안테나 샵의 입지 전략
지역-상권-입지
인구통계 및 라이프 스타일
-타겟 유동인구 많은 지역(대학가, 중심가,
쇼핑몰, 백화점 등)
경쟁(포화/과다/과소)
- 중심상업지역
다점포 관리 - 도미넌트 출점전략
접근성,가시성/센터`내 지리적 우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