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론] 뷰티크레딧 beautycredit 경영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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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소매시장 분석 - 시장/고객분석
뷰티크레딧의 나아갈 길
소매시장 전략 – 타겟팅/포지셔닝/제품컨셉
입지선정 및 입지전략
정보시스템 / 공급체인 관리
상품구색계획
소매가격전략
점포관리
본문내용
뷰티크레딧의 사업전략

토털 미용센터 표방(초저가 브랜드 모방이 아닌)
1. in-out double care(건강식품,차,다이어트식품)
2. 품질(신뢰성)
3. 고객서비스(100%환불시스템,피부/두피
차별화된서비스)

2004.11 노량진점/광명점 오픈
2005. 5 39개 가맹점
2005. 6 50개점 오픈(예정)


POSITIONING STATEMENT

나를 위한 투자라면 그 무엇도 아깝지 않은 15-29세 여성들에게
나만을 위한 개별화된 화장품을
Reasonable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신개념 Brand shop


현실(프랜차이즈)

브랜드 파워를 이용한 기존 경쟁 브랜드 샵의 흡수

초저가숍옆 – 뷰티크레딧
DCX 옆 - 경쟁사 정의

1.나만의 것을 추구하는 타겟
2.I-place – (고객화된 나만의 공간, 커뮤니티 활성화
동일제품 재구매 고객은 인터넷에서
구매(가격할인))


안테나 샵의 입지 전략

지역-상권-입지
인구통계 및 라이프 스타일
-타겟 유동인구 많은 지역(대학가, 중심가,
쇼핑몰, 백화점 등)
경쟁(포화/과다/과소)
- 중심상업지역
다점포 관리 - 도미넌트 출점전략
접근성,가시성/센터`내 지리적 우위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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