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다음 비즈니스모델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Daum을 선정한 이유
2.비즈니스 모델
3.Timmers의 비즈니스 모델
4.Mahadevan의 비즈니스 모델
5.Afuah and tucci의 비즈니스 모델 분석
6.Daum의 비즈니스 모델
7.CHASM이론
8.DAUM의 향후 및 전략
본문내용
Daum을 선정한 이유
- Daum이 1997년 한국 최초로 개발하여, 제공한 무료 웹메일 서비스, 한메일넷은 현재 3,700만 이용자들이 제1메일로 사용하고 있는 국내 대표 메일로 자리 잡았다. 1999년에 선보인 온라인 커뮤니티 서비스 Daum카페는 규모 면에서도 국내 최대라 할 수 있다. 생생하고 풍성한 정보, 깊이 있는 토론과 다양한 개성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곳,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뛰어넘는 한국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낸 Daum카페는 세계에서 그 유래를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인터넷 서비스다. Daum은 이러한 한메일넷, Daum카페 등으로 새로운 한국 인터넷 비즈니스를 선도하여 왔으며 지난 2000년부터 핸드폰과 PDA를 통한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개발하고, 온라인 커머스의 새로운 모델 Daum쇼핑 d&shop을 성공적으로 발전시켰다. 2003년 Daum은 미디어Daum과 Daum검색 등을 보다 강화해 인터넷 이용자들의 정보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이를 인터넷 비즈니스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