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다음 비즈니스모델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이비즈니스](주)다음커뮤니케이션의 Business Model 분석(비즈니스모델분석)
-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E비지니스)의 개념, 유형,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E비지니스)의 마케팅전략, 구매전략,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E비지니스)의 품질경영전략, 경쟁전략
- 인터넷비즈니스(E비즈니스, E-BIZ, 이비즈니스)의 의미, 유형, 인터넷비즈니스(E비즈니스, E-BIZ, 이비즈니스)의 발전과정, 성공요인, 인터넷비즈니스(E비즈니스, E-BIZ, 이비즈니스)의 이익원천, 특허 사례 분석
- 상장제도의 기업가치영향, 이비즈니스(e-biz, E비즈니스)의 기업가치영향, 연구개발비지출액의 기업가치영향, 배당정책의 기업가치영향, 장단기사채발행의 기업가치영향, 회사정리절차개시의 기업가치영향 분석
- [디지털시대 경영전략]디지털시대 경영전략의 필요성, 디지털시대 경영전략의 요소, 디지털시대 경영전략의 E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디지털시대 경영전략 사이버 커뮤니티, 향후 디지털시대 경영전략 방향
- 목차
-
1.Daum을 선정한 이유
2.비즈니스 모델
3.Timmers의 비즈니스 모델
4.Mahadevan의 비즈니스 모델
5.Afuah and tucci의 비즈니스 모델 분석
6.Daum의 비즈니스 모델
7.CHASM이론
8.DAUM의 향후 및 전략
- 본문내용
-
Daum을 선정한 이유
- Daum이 1997년 한국 최초로 개발하여, 제공한 무료 웹메일 서비스, 한메일넷은 현재 3,700만 이용자들이 제1메일로 사용하고 있는 국내 대표 메일로 자리 잡았다. 1999년에 선보인 온라인 커뮤니티 서비스 Daum카페는 규모 면에서도 국내 최대라 할 수 있다. 생생하고 풍성한 정보, 깊이 있는 토론과 다양한 개성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곳,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뛰어넘는 한국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낸 Daum카페는 세계에서 그 유래를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인터넷 서비스다. Daum은 이러한 한메일넷, Daum카페 등으로 새로운 한국 인터넷 비즈니스를 선도하여 왔으며 지난 2000년부터 핸드폰과 PDA를 통한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개발하고, 온라인 커머스의 새로운 모델 Daum쇼핑 d&shop을 성공적으로 발전시켰다. 2003년 Daum은 미디어Daum과 Daum검색 등을 보다 강화해 인터넷 이용자들의 정보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이를 인터넷 비즈니스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PR광고][사회복지관][이비즈니스][국제광고]PR광고 역사, PR광고 사회복지관, PR광고 이비즈니스(E-biz,E비즈니스),PR광고 국제광고
- [E-비즈니스, 이비즈니스] E-비즈니스(이비즈니스)의 개념, E-비즈니스(이비즈니스)모델의 분류, E-비즈니스(이비즈니스)모델의 수립, E-비즈니스(이비즈니스)모델의 특허, 향후 E-비즈니스(이비즈니스)의 전망 분석
- [이비지니스] YES24(예스24) 기업분석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포탈사이트 `다음` 경영전략분석
- E비즈니스(인터넷비즈니스, E-BIZ, 이비즈니스) 개념, 기대효과, 현황, E비즈니스(인터넷비즈니스, E-BIZ, 이비즈니스) 관리체계설정, 고객전략, 홍보전략, E비즈니스(인터넷비즈니스, E-BIZ, 이비즈니스) 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