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My Backer is SAMSUNG
: 아이 마켓 코리아의 대부분의 지분이 삼성에 연계되어있음.
(2) B2B Know-How, SRM
: 국내 최대 B2B 기업으로서 축적된 노하우와 높은 질의 SRM 관리 정보를 이용할수있음.
(3) BPO 시장의 활성화 도래
: 시장은 최고의 제품을 요구하고 있다. 하지만 기업이 모든 면에서 최고가 되는것은 것은 불가능한 일이다. 따라서 기업은 비즈니스 전략을 전반적으로 이끌어나갈 수 있는 핵심 사업과 전문성이 있는 사업에 역점을 두어야 한다. 이런 점에서 업무처리 아웃소싱(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 업무 프로그램 서비스 제공업체(BSP), 수평적 및 수직적 유틸리티 서비스 업체들이 필수적인 요소로 인정 되고 있다.
및 목적 제 2 절 연구 대상 및 방법 Ⅱ.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의 이해 제 1 절 인터넷 비즈니스의 개념과 특성 1. 인터넷 비즈니스의 개념 2. 인터넷 비즈니스의 특성 제 2 절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의 유형 1.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의 개념 2.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의 유형 3. 커뮤니티 비즈니스 모델 Ⅲ. 커뮤니티 비즈니스 모델의 성공 사례 연구 제 1 절 다음 커뮤니케이션 제 2 절 프리챌 제 3 절 세이클럽 제 4 절 성공 요인과 문제점 분석 Ⅳ. 결
기회 도출4) LBS기반 모바일 광고 서비스의 가능성 및 적용범위7. LBS기반 모바일 광고서비스사업모델의 CSFs 및 핵심이슈 분석LBS기반모바일 광고서비스 사업모델 분석LBS기반모바일광고서비스사업모델의 SWOT분석전략적 차원의 LBS기반 모바일 광고서비스 사업모델 분석CSFs이동통신사업자의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의 주요성공요인각 영역별 CSFs기술인프라차원이 주요성공요인분석콘텐츠차원의 주요성공요인분석핵심이슈9. 결론문제제기이동통
인터넷 서비스이다. 또한, 국내 최대의 충성도 높은 고객과 함께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것이며 이 접점을 기반으로 새로운 인터넷 비즈니스의 지평을 열어 국내외 온오프라인 기업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마켓팅 플랫폼으로서, 최고 인터넷 업체로서의 위치를 탄탄히 다져간다.3.사업성공요인분석1) 경제적인 전략 (1) 투자사와 전략적 제휴사의 선정: 다음은 많은 기업으로부터 무조건적으로
분석1)유통산업 분석2)신 유통 업체의 성장6.자사의 관점에서 본 기회와 위협1)기회로 다가온 중국 시장2)자사의 유의사항7.경쟁사 분석1)신 유통업체2)다국적 기업-까르푸월마트8.경쟁사의 강점과 약점9.자사분석1)Dream Mart의 중국 진출 방안2)Dream Mart의 핵심성공요인10.고객 분석 및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1)중국인들의 생활 방식2)시장 세분화3)표적시장 선점11.차별화 전략 및 포지셔닝1)국내에서의 차별화 포지셔닝2)중국에서의 포지
및 처리르까프는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의 일련번호를 등록하면 그에 대한 a/s를 신속하게처리해 주고 있으며 의문사항이나 질문사항등도 신속하게 답변하고 있다. 흔히 국외 유명브랜드들도 신발은 소모품으로 여겨 A/S를 소홀히 하는 경향인데 이는 르까프의 신뢰도와 재구매율을 높일 수 있는 강점이라고 할 수 있다. 르까프 홈페이지 A/S 내용Ⅴ. 성공 요인 분석 1. e - sports 산업의 활성화 e스포츠 시장규모르까프는 20~30대를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