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소비 큐레이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4 / 2019.12.24
- 14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사 업 개 요
1. 사 업 동 기
2. 사 업 내 용
3. 사 업 전 망
4. 조 직 도
II. 사 업 방 법
1. 시 장 환 경
2. 경 제 상 황
3. 년 차 별
가 동 계 획
III.마 케 팅 전 략
VI. 예 산
- 본문내용
-
I. 사 업 개 요
1. 사 업 동 기
1) 요즘의 경제적 중산층과 하위층은 경제적 여유가 있는 부자들 처럼 웰빙 하기를 원한다. 그러나 막상 그 누구도 알뜰한 방법은 모르고 있습니다.
2) 스키장이 이제는 남녀노소, 나이를 불문하고 레져 장소로서 이용된다. 즉, 현대인들은 일만 하는 바보가 아니라, 자신의 경제적 테두리 안에서 어떻게 하면 남부럽지 않게 즐기면서 살까를 고민한다. 그러나 우리 주변에는 스키장 말고도 더 싸게, 더 질 좋게 휴일을 즐길 수 있는 시설들과 프로그램이 많이 있습니다.
3) 경제가 좋든, 나쁘든 사람들의 소비 형태는 항상 틀에 박혀 있기가 일쑤다. 돈을 쓴다고 무조건 좋은 소비는 아니다. 1000원으로 필요한 물품을 사는데 손쉽게 쓰기 보단 이 금액으로 어떻게 하면 행복해 지는 가를 생각해야 할 시기입니다.
저희 회사는 위에서 언급한 한국의 소비 문화를 , “소비 큐레이터” 즉, 소비 플래너(Planner)의 활약을 통해서 첫째로 , 모든 사람들이 맘 편하게 자신의 소득 수준에 맞춘 고급형 소비를 하게끔 해주고, 둘째로, 올바른 소비문화 정착에 필요한 단 비가 되고자 이렇게 사업을 구상하게 되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전략] P&G의 합작과 현지화를 통한 세계 마케팅 전략
- P&G 마케팅 사례 연구
- 한국경제의 성장과 전망 - 역사
- [국제경영 A+받은자료] 에드워드 홀과 밀드레드 홀이 개발한 고맥락-저맥락 문화 접근방식을 설명하여라, 고맥락 문화와 저맥락 문화권에의 관찰된 사업환경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인가?
- [경영과학] 엑셀을 이용한 최적의 식단 구현
- 광고의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여러 가지 요인 중에 개인적 측면과 관련된 요인 2가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 [생각에 관한 생각] 5부 두 자아 Two Selves 대니엘 카너먼
- 창고자동화 레포트
- 소비자심리학_준거집단 영향 유형과 가족과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리더십과 관리를 비교.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