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까르푸의 서비스보증제도에 대한 소비자 의견수렴을 위한 설문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4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약 38문항입니다.
- 본문내용
-
☑ 100% 교환/환불제
구입상품에 만족하지 못하신다면 전국 까르푸매장 어디에서든지 교환 및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영수증을 지참하시면 보다 빠르고 쉬운 교환 / 환불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불법복제 방지를 위해 음반, CD롬, 소프트웨어, TV게임팩, 오디오/비디오 테이프, 책은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그러나 상품 자체의 불량일 경우 동일상품으로 교환하여 드립니다.
- 설치가 끝난 가정 택배상품은 A/S 규정에 적용합니다.
☒ 품질 만족제
구입하신 상품 중에 품질불량이 있을 경우 즉시 교환 또는 환불해 드리는 고객최우선의
서비스 제도입니다. 고객만족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저희 까르푸는 까르푸의 모든
상품에 대한 품질을 끝까지 보장해 드리며 언제나 우수한 품질릐 상품을 최저가격에
판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계산착오 보상제
까르푸는 항상 정확한 계산을 해 드리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만약 까르푸 직원의 실수로 계산서 상에 착오가 발생할 경우 착오금액과 까르푸 상품권
5천원을 보상해 드립니다
☒ 가격차이 보증제
까르푸는 고객 여러분들께 더 큰 신뢰를 드리고자 가격차이 보증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구입하신 상품이 계산서에 기재된 가격과 진열대에 표시된 가격이 다를 경우, 해당 제품을
드립니다.
☒ 신선식품 리콜제
까르푸의 모든 신선식품은 저희 위생사에 의해 매일 철저히 점검되고 있습니다. 만약
까르푸에서 구입하신 신선식품의 품질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 즉시 환불하여 드립니다.
1. 귀하는 위와 같은 까르푸의 서비스보증제도에 대하여 알고 있습니까?
① 알고 있다 ② 모른다
2. 귀하는 까르푸를 1주일에 몇 번 정도 방문, 이용하십니까?
1주일에 ( )번
3. 귀하께서 까르푸를 방문하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입니까? (하나만 선택해주세요.)
① 집과 가까워서 ② 가격이 저렴해서 ③ 대량구입하기 위해서 ④ 보증이 있어서 ⑤ 제품의품질이좋아서 ⑥ 친절한 종업원과 서비스 ⑦기타(구체적으로적어주세요 )
4. 주로 구입하시는 제품의 종류는 무엇입니까?(하나만 선택해주세요.)
①식료품 ②생활필수품 ③가전제품 ④의류 ⑤기타(구체적으로적어주세요 )
5. 까르푸에서 제품 구매시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하나만 선택해주세요.)
①가격 ②품질 ③상표 ④보증제도 ⑤기타(구체적으로적어주세요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AP 전략사례분석 - GAP 갭 브랜드분석과 기업발전과정분석및 GAP 경영,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기업인수합병(M&A)의 분류와 수행절차, M&A공격 및 방어기법
- [인사관리] 인적자원 개발과 교육훈련 -한화그룹을 대상으로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