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키아(BENIKEA)에 대한 보고서 -중저가 호텔(Budget hotel)에 대한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9 / 2018.05.29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중저가 호텔의 개념
관련 업계 현황 및 전망
2. 본론
베니키아의 탄생과 연혁
주요 전략
경쟁업체와의 차별점
3. 결론
성공 요인
시사점
4. 토론 주제
본문내용
2. 본론
2006년 한양대학교 산학협력단 시범사업으로 출발
2007년 4월 공식 출범
2007~2008년 베니키아 1단계 시범사업
2009년 5월 베니키아 사업단 조직
2009년 9월 4개국어(한.중.일.영어)로 서비스되는 예약사이트 구축
2단계 사업 추진(강화된 시스템, 체계적인 서비스관리, 집중적인 홍보 마케팅 등)
2011년 17.3%의 인지도 달성, 객실수 판매 1만 3천실 이상을 기록, 예약사이트 회원수 약 4만명 확보
2011년 10월 한국관광공사-글로벌스탠다드, 베니키아 브랜드 제휴 협약 체결
2012년 1월 디지털조선일보 주관 [2012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상] 호텔체인 부문 대상 수상
2012년 4월 5대 여행사와 제휴
2012년 5월 동아일보 주최 [2012 Korea Top Brand Award]에서 글로벌 브랜드 대상을 수상
베니키아의 연혁
6/1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우리나라 호텔산업 환경분석 및 ‘신라호텔’ 경영전략 분석(A+리포트)
  • 호텔들의 객실 요금은 도쿄(東京), 홍콩에 이어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비싼 수준’이라고 인식되고 있다. 이와 같은 문제점의 해결책으로 정부가 중저가 숙박시설의 활성화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이때 중저가라고 하면 1급에서 3급까지의 관광호텔이다. 2007년에는 서울시와 문화관광부가 후원하고 한국관광공사에서 인증하는 국내 최초 중저가 호텔 체인 브랜드 ‘배나키아’가 출범하였다. 베니키아(Benikea)는 ‘Best Night In Korea’ 의 이니셜을

  •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분석
  • 호텔들의 객실 요금은 도쿄(東京), 홍콩에 이어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비싼 수준’이라고 인식되고 있다. 이와 같은 문제점의 해결책으로 정부가 중저가 숙박시설의 활성화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이때 중저가라고 하면 1급에서 3급까지의 관광호텔이다. 2007년에는 서울시와 문화관광부가 후원하고 한국관광공사에서 인증하는 국내 최초 중저가 호텔 체인 브랜드 ‘배나키아’가 출범하였다. 베니키아(Benikea)는 ‘Best Night In Korea’ 의 이니셜을

  • [국제관광] 세계관광 현황과(하와이, 프랑스 사례)과 부산 관광의 실태및 개선방향
  • 조사해 본 결과 중동지역과 아프리카 지역의 호텔 점유율은 2008년부터 2010년까지2년 동안 현저히 감소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고, 반면 유럽과 아시아 및 태평양 지역은 조금 상승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대부분의 성공적인 호텔들은 Occupancy(점유율)나 ADR(객실 요금) 어느 한쪽만을 강조하지 않고 조화된 측정치인 RevPAR가 최대화 되도록 노력하고 결국 호텔업의 발전과 성공의 여부는 RevPAR가 결정한다고 볼 수 있다. Table 2-7 Occupancy of International Hotel(

  • 서울프라자호텔 마케팅전략
  • 호텔들의 객실 요금은 도쿄(東京), 홍콩에 이어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비싼 수준’이라고 인식되고 있다. 이와 같은 문제점의 해결책으로 정부가 중저가 숙박시설의 활성화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이때 중저가라고 하면 1급에서 3급까지의 관광호텔이다. 2007년에는 서울시와 문화관광부가 후원하고 한국관광공사에서 인증하는 국내 최초 중저가 호텔 체인 브랜드 ‘배나키아’가 출범하였다. 베니키아(Benikea)는 ‘Best Night In Korea’ 의 이니셜을

  • 관광기업의 경영전략 분석 - 신라호텔의 전략
  • 호텔 대부분이 서울, 제주, 부산 등 대도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특히, 서울지역에 전국 특 1급 호텔의 55.5%(객실 수 기준)가 집중되어 있어 이는 특1급 호텔의 주요 경쟁요소가 입지여건임을 입증해 주고 있다. 그리고 현재는 굵직한 호텔들은 점점 더 이러한 고급화된 호텔의 비중을 점점 더 늘려가는 형편이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추어 나가고 있는 여러 호텔 중, 특히 신라 호텔의 경우 2003년 유러머니지 선정 Best Hotel in Seoul, 한국 표준협회 선정, 서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