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C 비타민워터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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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ILY-C 비타민워터 마케팅전략
목차
1. 상황분석
2. 타깃분석
3. 컨셉도출
4. IMC 분석
본문내용
☞ 그녀들, 왜 글라소를 선택했는가?
트렌디한이미지로여심을사로잡다
코카콜라는'비타민워터'를 미국에서방영 중인 '가십걸'과'섹스앤 더시티'라는 드라마에노출시켰다. 결국비타민워터는 할리우드
스타들의음료라는이미지를 달고 트렌디한이미지를앞세워날개 돋친듯팔려나갔다.

국내에는 생소하던 팝업 스토어를 통한 런칭으로 트렌드 세터 들의 안테나를 자극한 바 있는 코카콜라의 ‘글라소 비타민 워터’ 가 한 예다. 적혀 있는 독특한 문구들은 젊은 소비자들이 사용 하는 신조어를 섭렵하고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한 끝에 탄생되 어소비자의트렌드를 이끌었다.

그녀들,트렌디함을앞세운기능음료를선택하다

☞ 그러나, 현재 그녀들의 비타민 워터 선택 기준은 여전히‘트렌디함’일까?
코카콜라비타민워터면역체계증진증거없어
과장 광고혐의로 집단소송을 당했던 코카콜라의 비타민워터 도마위에오르다.
ASA는 비타민워터가 사람의 면역체계를 증진시킨다는 증거가 없는데도 마치 직접 연관이 있는 것처럼 광고하는 것으로 생각하게한다고꼬집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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