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C 비타민워터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0 / 2018.05.20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DAILY-C 비타민워터 마케팅전략
- 목차
-
1. 상황분석
2. 타깃분석
3. 컨셉도출
4. IMC 분석
- 본문내용
-
☞ 그녀들, 왜 글라소를 선택했는가?
트렌디한이미지로여심을사로잡다
코카콜라는'비타민워터'를 미국에서방영 중인 '가십걸'과'섹스앤 더시티'라는 드라마에노출시켰다. 결국비타민워터는 할리우드
스타들의음료라는이미지를 달고 트렌디한이미지를앞세워날개 돋친듯팔려나갔다.
국내에는 생소하던 팝업 스토어를 통한 런칭으로 트렌드 세터 들의 안테나를 자극한 바 있는 코카콜라의 ‘글라소 비타민 워터’ 가 한 예다. 적혀 있는 독특한 문구들은 젊은 소비자들이 사용 하는 신조어를 섭렵하고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한 끝에 탄생되 어소비자의트렌드를 이끌었다.
그녀들,트렌디함을앞세운기능음료를선택하다
☞ 그러나, 현재 그녀들의 비타민 워터 선택 기준은 여전히‘트렌디함’일까?
코카콜라비타민워터면역체계증진증거없어
과장 광고혐의로 집단소송을 당했던 코카콜라의 비타민워터 도마위에오르다.
ASA는 비타민워터가 사람의 면역체계를 증진시킨다는 증거가 없는데도 마치 직접 연관이 있는 것처럼 광고하는 것으로 생각하게한다고꼬집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