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연구-Mindful pricing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09 / 2018.05.09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METHODS
FINDINGS
GROUNDED THEORY FINDINGS
DISCUSSION
LIMITATIONS
IMPLICATIONS FOR PRACTICE
& FUTURE RESEARCH
본문내용
METHODS
1 Methodological approach
: using a grounded theory approach
:constant comparison of data and use of theoretical sampling
2 Sample
:consisted of 44 managers in 15 small and medium firms in three industries
;building materials; transportation products
;and resin & plastics products
:small 7 / medium 8
:cost-based 6 / competition-based 5 / value-based 4
:CEOs or top executives 15 / sales and marketing managers 18 finance &accounting managers 11
:geographically diverse ( 10 US states)

3 Data collection
:focused on managers’ experiences in making pricing decisions
and participating in their firm’s pricing process

4 Data analysis
:commenced simultaneously with data collectio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갤러리아 백화점의 귀족마케팅
  • Price)> 기업은 그들이 생산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일정한 대가를 받는데, 그 대가가 바로 가격이다. 가격은 제품의 화폐가치, 즉 화폐적으로 표현된 제품의 가치라고 할 수 있으며, 가격은 재화나 서비스에 대한 가치 평가를 의미한다. 갤러리아 백화점의 명품관이 주로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는 고가에 속하고, 그 가격은 업체별로 크게 다르지 않는다. 또한 유통구조 상 가격을 낮게 형성하는데도 한계가 있기 때문에 가격을 통한 전략은 크게

  • [무역정보처리론] 글로벌 전자금융의 현황분석과 발전방향- 외국은행을 중심으로
  • MIND) 소프트웨어를 예로 들 수 있다. MIND는 고객의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의 이벤트 발생을 예측하여 적정 시점에 가장 효과적인 의사소통경로를 선택하여 상품권고를 하는 등 마케팅과 판매에 필요한 과정을 자동화한 프로그램이다.의 구축과 함께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상품개발 및 전달채널의 마련이 필요하다.) 손용락, 고객관계관리의 현황 및 구축방법, 산업기술연구소 논문집, 2000CRM은 고객자산) 고객자산은 고객 충성도,

  • [Skills for success5 UNIT6 본문해석] Skills for success 5 UNIT6 Reading1 The New Oases 본문번역
  • 논문은 제3의 장소가 일반적으로 감소하고 있다는 것이었다. 특히 미국과 같은 교외 사회에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제1의 장소와 제2의 장소 사이를 오가며, 마트와 같은 소속되어 있지 않고 익명의 장소들에 들르는데, 이는 Oldenburg씨의 의견으로는 제3의 장소로 적합하지 않다. Oldenburg가 우려했듯이 사회는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유대를 형성하기 위한 이러한 장소들이 없이 분열 될 위험에 처했다.8. No sooner was the term coined than big business queued up

  • [브랜드자산] 브랜드자산의 정의, 가치, 형성과 브랜드자산의 측정방법 및 브랜드자산의 관리에 관한 고찰
  • 마케팅 10월호 박찬수(1995) / 브랜드자산의 개념과 측정방법 / 마케팅신조류 / 마이네트편 / 서울 / 경문사 박찬수 (2000) / 마케팅 원리 / 서울: 법문사 이지욱 (2002) /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인터넷 검색포털을 중심으로 / 경희대 석사학위논문 안광호, 한상만, 전성률(1999) / 전략적 브랜드 관리-이론과 응용 / 학현사 이종호(1996) / 광고론 / 서울 : 경문사 안광호이진용(1997) / 브랜드 파워 / 한국언론자료간행회

  • 이론적 경험적 고려사항을 중심으로 논문 리뷰
  • 연구를 위해 의회 기금이 사용되었습니다.The NRC of the NAS established the Panel on Poverty and Family Assistance, which first met in June 1992.NAS의 NRC는 1992 년 6 월 처음 만난 빈곤 및 가족 지원 패널을 설립했습니다.This panel reviewed several alternative approaches to measuring poverty, noting that the decision to accept or reject any particular one must involve judgment as well as scientific evidence. 이 패널은 빈곤을 측정하기위한 몇 가지 대체 접근법을 검토했으며 특정 사례를 수락하거나 거부하는 결정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